노랑풍선, "호주 ‘시드니·퍼스’ 편안하게 다녀오세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9 13:56: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호주의 대표 도시인 시드니와 퍼스를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오는 30일까지 출발이 가능하다. '풀패키지'와 하루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는 '라이트팩', 항공과 숙소만 포함돼 있는 '에어텔'로 구성했다. 호주의 동부와 서부의 대표 도시인 시드니와 퍼스를 관광할 수 있다.

 

▲ [사진=노랑풍선]

 

'시드니+퍼스 7일' 풀패키지 상품은 전일정 가이드가 함께 동행한다.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릿지'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킹스파크' 등 각종 랜드마크를 방문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퍼스 7일' 라이트팩 상품은 노팁·노옵션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 3일간의 자유 일정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피너클스 사막투어'와 로트네스트 섬에서의 '아일랜드 데이투어'가 포함됐다. 쿼카와 사진 찍기 소금호수 일주 등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항공을 이용하는 '서호주 퍼스 7일' 에어텔 상품은 서호주 시내에 위치한 준특급 호텔에서의 2박을 제공하며, 고객 선택에 따라 현지 액티비티나 관광을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시드니와 퍼스는 각각 호주의 동서부를 대표하는 도시로, 자연과 도시 감성을 모두 아우르는 여행지”라며 “이번 상품들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일정과 스타일을 반영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