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서울 금천구와 '땡겨요' 공공배달앱 협약 체결

문혜원 / 기사승인 : 2025-02-05 14:02:48
  • -
  • +
  • 인쇄
'사장님 지원금' 20만원 쿠폰 발행
16개 지자체와 파트너십 지원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4일 서울 금천구 시흥동 소재 금천구청에서 금천구와 공공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소재 금천구청에서 전성호 신한은행 땡겨요사업단 본부장(오른쪽)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배달앱 '땡겨요'는 ▲2%의 낮은 중개수수료 ▲빠른 정산 ▲이용금액의 1.5% 적립 등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땡겨요에 신규 입점하는 금천구 소재 가맹점에 최대 40만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장님 지원금' 20만원을 지급해 마케팅을 위한 자체 쿠폰을 발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땡겨요 정산 계좌를 신한은행으로 변하는 가맹점에게는 변경 익월 첫 영업일에 4000원 할인 쿠폰을 50매 제공한다.

 

금천구는 땡겨요에서 음식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금천 땡겨요 상품권'을 오는 3월 신규 발행할 계획이다.

 

한편, 땡겨요는 금천구를 포함해 광진구·구로구 등 서울시 내 16개 기초자치단체와 공공배달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상생을 위해서는 지역사회와의 협업이 매우 중요하다"며 "지자체와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땡겨요'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