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 '영어캠프 프로그램'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7 14:12: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마리아나관광청이 오는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D홀에서 개최되는 ‘제 55회 해외 유학 박람회(55th International Education & Career Korea 2024)’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마리아나관광청은 유학을 목표로 하는 관람객들을 직접 만나, ‘한국에서 4시간 30분 거리의 미국’인 사이판의 다양한 영어 연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제 55회를 맞이하는 해외 유학 박람회는 1992년부터 30여년간 누적 관람객 수 150만명을 기록했으며, 해외 유학, 어학연수, 인턴십, 취업 등에 대한 정보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국가의 관광청, 대사관, 문화원을 비롯하여 해외 유수의 학교 담당자가 직접 참여하는 공신력 있는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2024년 춘계 박람회에는 약 25,000명의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 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 영어캠프 프로그램 선봬

마리아나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서 사이판의 여유로운 환경과 자유로운 문화 속에서 즐겁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노랑풍선, 마이리얼트립 등 여행사 담당자가 마리아나관광청 부스에서 직접 상담을 진행하며, 현장예약시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이판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사이판 인터내셔널 스쿨(Saipan International School), 유콘 인터내셔널 스쿨(Eucon International School), 노던 마리아나 인터내셔널 스쿨(Northern Marianas International School) 등 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듣고, 방과 후에는 사이판의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는 알차고 유익한 일정으로 구성된다.

마리아나관광청은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사이판·티니안·로타의 매력을 알아보는 게임과 인천-사이판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 55회 해외 유학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관람 신청시 무료 입장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