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자산관리 서비스 ‘주파수 웰스’ 앱 출시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7 14:13:02
  • -
  • +
  • 인쇄
투자를 쇼핑처럼...추천 금융상품(채권·펀드·달러RP)을 한눈에
금융상품 가입 시, 최대 2만원 상당 이벤트 진행

 

SK증권 (사장 김신)은 다양한 금융상품을 쇼핑하듯이 투자할 수 있는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 ‘주파수 웰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주파수 웰스는 재테크를 원하는 사회 초년생과 목돈 운영이 필요한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상품 중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투자자의 고민을 해결한 자산 관리 전용 앱이다.
 

채권, 펀드, CMA 및 외화RP(환매조건부채권)등의 투자가 가능하며 SK증권의 전문 포트폴리오 매니저가 상품별 3~5개 엄선된 상품을 추천한다.
 

또한 누구나 쉽게 가입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심플한 디자인과 최적화된 프로세스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SK증권 관계자는 “주파수 웰스를 통해 고객에게 저금리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5월 14일부터 주파수 웰스에서 금융상품 가입 시 선착순 7000명에게 7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금액이 100만원 이상 시 1만원 상당의 추가 상품 지급 및 금융상품 O/X퀴즈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의 운영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행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 SK증권 (사장 김신)은 다양한 금융상품을 쇼핑하듯이 투자할 수 있는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 ‘주파수 웰스’를 출시했다. [사진=SK증권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