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스리랑카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5:06:0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추운 겨울 시즌에도 따뜻한 햇살을 즐길 수 있는 ‘실론티의 나라’ 스리랑카로 떠나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롯데관광개발의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상품으로 스리랑카를 6박 8일동안 여행하는 일정이다. 오는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단 12회 진행한다.

 

▲ [사진=롯데관광개발]

 

아시아 서남부에 위치한 스리랑카는 인도 남부의 인도양 해상에 위치한 섬나라로 세계적인 차 브랜드 ‘실론티’의 생산국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상품은 인천에서 스리랑카 수도인 콜롬보까지 스리랑카항공 직항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며, 비행 시간은 약 8시간 30분이다.

 

스리랑카의 12월부터 3월까지의 평균 기온은 23~32도 사이로 한국의 추운 겨울을 피해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 적합하다. 세계에서 표범 서식 밀도가 가장 높은 ‘얄라 국립공원 사파리 투어’부터 ‘실론티’의 나라에서 직접 경험하는 차 수확 체험과 애프터눈 티 타임도 즐길 수 있다.

 

전 일정은 럭셔리 5성급 호텔을 이용한다. 스리랑카의 국민 건축가로 알려진 ‘제프리 바와’가 설계한 ‘헤리탄스 칸달라마’는 물론 차밭부터 바다까지 다양한 풍경을 배경으로 한 숙소들에 머물며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롯데관광 전문 인솔자와 현지 가이드가 일정 내내 함께 하는 더블 안심 케어로 낯선 여행지 스리랑카를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라며 “스리랑카의 다양한 지역을 최적의 동선으로 둘러보며 프리미엄 호텔에서 휴식도 함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