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셰프, 한양대학교병원 홍보대사로 위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3 15:08: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양대학교병원(병원장 이형중)은 12일 병원 동관 8층 제1회의실에서 이연복 셰프를 병원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윤호주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을 비롯해 이형중 병원장, 권오균 경영지원실장, 노성원 대외협력실장, 공상훈 운영지원국장 등 주요 보직자가 참석했다.
 

▲ 이연복 셰프, 한양대학교병원 홍보대사로 위촉

이연복 셰프는 앞으로 한양대학교병원의 홍보대사로서 사회공헌 활동과 재능기부를 통해 환자와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 셰프는 주한 타이완 대사관 총주방장과 중식당 ‘목란’ 오너셰프,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석좌교수 등을 역임한 대한민국 대표 중식 셰프다. 다수의 방송 출연과 강연 활동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신뢰감과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하며 국민적 사랑을 받아왔다.

윤호주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대중에게 신뢰와 공감을 주는 이연복 셰프를 홍보대사로 모시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셰프님의 진정성 있는 이미지는 환자들에게 따뜻한 신뢰를 전하고 병원에도 긍정적인 시너지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중 병원장은 “이연복 홍보대사와 함께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병원이 환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한양대학교병원은 신뢰받는 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연복 셰프는 “어릴 적부터 인연이 깊은 한양대학교병원의 홍보대사로 함께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중증 및 응급질환 등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위해 헌신하는 병원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엔씨소프트, 퍼블리싱 작품 2종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엔씨소프트는 13일 오전 11시 '지스타 2025'에서 개막 행사 '오프닝 세션'을 개최하고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타임 테이커즈' 등 신작 퍼블리싱 2종을 공개했다.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는 애니메이션 액션 RPG로 빅게임스튜디오가 개발 중이다. 게임 발표를 맡은 임원기 퍼블리싱 사업

2

[지스타 2025] 넷마블, 미공개 신작 '솔: 인챈트' 지스타 2025 야외 부스 운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넷마블은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5에서 미공개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SOL: enchant(솔: 인챈트)'의 야외 부스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솔: 인챈트 지스타 야외 부스는 대형 스크린을 활용한 미디어 아트를 통해 게임의 주요 콘텐츠를 간접 경험해 볼

3

풀무원푸드앤컬처, ‘2025 지속가능식생활 식단 경진대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푸드앤컬처는 풀무원푸드앤컬처 본사에서 ‘2025 지속가능식생활 식단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풀무원의 미션인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을 실천하기 위한 식생활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사 임직원과 가족, 조리 관련 전공 대학생이 함께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풀무원이 제안하는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