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저귀도 구독하세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5-23 15:42:31
  • -
  • +
  • 인쇄
‘기저귀 구독권’판매로 영유아 가정 공략
운영 구독권 시즌별로 바꿔 다양한 혜택 제공

이제는 기저귀도 구독하는 시대다, 트레이더스가 구독서비스를 확대하며 영유아 자녀를 둔 젊은 고객을 공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매일 사용하는 기저귀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저귀 구독권'을 1만 장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기저귀 구독권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공]

 

기저귀 구독권은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하기스 기저귀 전품목을 대상으로 하며, 삼성카드로 하기스 기저귀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권 4장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삼성카드 결제 시 1만 5000원, 그 외 결제 수단으로 구매 시 3만 원이다.

구독권은 다음달 14일까지 트레이더스 전 지점 내 고객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각 할인권마다 기재된 사용 기간에 맞춰 오는 7월 26일까지 차례대로 사용하면 된다.

고객이 기저귀 구독권을 삼성카드로 1만 5000원에 구매할 시 받을 수 있는 실제 할인 혜택은 최대 2만 5000원이다.

대표 상품인 ‘하기스 매직팬티 컴포트 5단계(88매, 3만7980원)’를 구매하는 고객이 할인권 4장을 사용 기간에 맞춰 모두 사용한다고 가정했을 때, 정상가 15만 1920원을 지불해야 하지만 실질적으로 12만 692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트레이더스가 기저귀 구독권을 선보인 이유는 영유아 자녀가 있는 가정의 대표 생필품인 기저귀에 대한 가격 혜택을 통해 젊은 부부 고객의 유입을 늘리기 위해서다.

트레이더스는 영유아를 키우는 고객의 경우 창고형 할인점의 대단량 상품에 대한 수요가 청소년이나 성인 자녀가 있는 가정보다 상대적으로 적을 것으로 판단했다.

이에 매일 사용하는 만큼 가격 부담이 큰 기저귀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구독권을 판매해 젊은 부부 고객이 트레이더스에 주기적으로 재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김인철 트레이더스 생활용품매입팀 바이어는 "트레이더스는 지난해부터 다양한 구독권을 판매하고 있지만 기저귀 구독권은 매우 이색적인 상품"이라며 "영유아를 키우는 가정에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트레이더스는 구독권 상품의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히며 트레이더스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음달에는 커피, 피자, 기저귀 구독권을, 휴가철인 오는 7월에는 고기 구독권을 판매하는 등 시즌과 고객 반응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 대표이사후보 면접 대상자 3인 선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이하 이사회)는 지난 11월 16일까지 접수된 사내·외 대표이사 후보군을 대상으로 서류 심사와 비대면 면접을 실시해 후보군을 압축했으며, 그 결과 3명의 심층면접 대상자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후보 심층면접 대상자(가나다순)는 박윤영, 주형철, 홍원표 후보다. 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후보

2

KB국민은행, ‘2025 한국의 경영대상’ 수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5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Innovation Best Practice’ 부문 ‘Innovative Service of the Year’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수상은 AI 활용이 증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KB국민은행이 자체 수립한 ‘AI 거버넌스’를 충실히 이행한

3

서울사이버대, ‘극실사 AI 버추얼 교수’ 24시간 라이브 면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실제 인물과 구별하기 힘들 정도의 고품질 실사 캐릭터를 활용한 ‘AI 버추얼 교수’ 시스템을 공개하며 사이버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서울사이버대는 9일 김환 AI크리에이터학과장의 외모와 목소리, 미세한 표정 변화까지 완벽하게 복제한 ‘디지털 트윈(Digital Twin)’급 AI 아바타를 도입, 365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