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미식 골라 누린다”…빕스, ‘매니아 2026’ 멤버십 혜택 강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4 16:35:2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가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빕스 매니아 2026’을 선정하고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14일 밝혔다.

 

‘빕스 매니아’는 매장 방문 횟수와 이용 실적에 따라 ‘매니아 퍼스트’, ‘매니아 플러스’, ‘매니아’ 등급으로 나뉜다. 연간 2회 이상 방문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빕스 프렌즈’ 등급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 [사진=CJ푸드빌]

 

이번 ‘빕스 매니아 2026’의 핵심은 고객 취향을 반영한 선택형 혜택 도입이다. ‘빕스 매니아’ 고객은 새롭게 신설된 ‘컬처 클럽’과 ‘고메 클럽’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컬처 클럽’은 콘서트와 뮤지컬 등 문화 콘텐츠 티켓 추첨 이벤트와 N서울타워 전망대 이용권(2매)을 제공한다. ‘고메 클럽’은 CJ푸드빌 파인다이닝 브랜드인 ‘더스테이크하우스’, ‘엔그릴’, ‘한쿡’ 체험단 추첨 이벤트와 어린이 샐러드바 무료 식사권(4매)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 즐기던 메뉴를 가정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간편식(RMR)도 연 2회 증정한다.

 

상위 등급 고객을 위한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매니아 퍼스트’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와 협업한 디퓨저 및 샤쉐 세트를, ‘매니아 플러스’ 고객에게는 디퓨저 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기념일 등 성수기에도 이용할 수 있는 우선 예약권을 비롯해 무료 식사권, 매니아 데이 할인, 전용 체험단, 전용 음료 증정 등 기존 인기 혜택은 동일하게 유지한다. 이용 실적과 등급, 혜택 관련 상세 내용은 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로 16년째를 맞은 ‘빕스 매니아’ 제도는 실질적인 혜택을 바탕으로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따라 ‘빕스 매니아’ 멤버십 회원 수는 전년 대비 22% 증가했으며, 최상위 등급인 ‘매니아 퍼스트’ 회원 수는 2023년 신설 이후 약 3배로 늘었다. ‘빕스 프렌즈’ 회원 수도 전년 대비 약 33% 증가하는 등 브랜드 충성도가 꾸준히 강화되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는 매니아 멤버십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시 한 편·영상 한 컷에 담긴 석포의 온기…영풍, '석포마을 공모전'으로 지역과 동행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영풍 석포제련소는 지난 13일 경북 봉화군 석포면에 있는 석포행복나눔센터 대회의실에서 '2025 석포마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금상 2편과 은상 5편, 동상 17편 등 모두 24편의 수상작을 선정해 총 상금 280만원과 상장을 수여했다. 대상 수상자는 없었으며, 해당 상금(10

2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방어·참복 앞세운 겨울 미식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특선 메뉴를 선보이며 미식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14일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내 주요 식음업장은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참복과 겨울 제철 방어 등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일

3

인천공항, 응급상황 대응 ‘업그레이드’…영종소방서와 협력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공항 내 응급상황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영종소방서와 상호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9일 인천국제공항공사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공항 내 응급상황 발생 시 보다 신속하고 체계적인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인천공항소방대와 영종소방서 119구조·구급팀 관계자들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