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는 지난 19일 서울랜드에서 열린 야외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을 마지막으로 두 달간 이어진 '카스쿨' 여름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은 화려한 출연진과 워터쇼로 구성됐다. 나만의 카스쿨 티셔츠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카스×텐텐 플레이 존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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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랜드에서 열린 ‘2023 카스쿨 페스티벌’ 현장 [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는 엔데믹 전환 후 첫 여름을 맞아 이달 중순부터 약 두 달에 걸쳐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채운 카스쿨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에 홍대에서는 지난 6월 말부터 두 달간 카스쿨과 '레몬 스퀴즈' 팝업 매장을 열었다. 해당 팝업엔 약 4만 명이 방문했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 캠페인 포털 사이트엔 캠페인 기간 총 47만 명이 방문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엔데믹 전환 후 첫여름을 맞아 오비맥주가 압도적인 스케일로 준비한 여름 캠페인 카스쿨이 성대한 막을 내렸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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