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김준호, 대만서 김지민 영상 메시지 본 뒤 '자숙 모드'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3 09:18: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 김준호가 대만에서 예비신부 김지민의 영상 메시지를 받은 뒤 ‘자숙 모드’에 들어가 웃음을 안긴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14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에서는 대만의 휴양지 ‘타이둥’으로 이동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7월의 신랑’ 김준호 맞춤 보양식인 대만식 뼈찜을 맛보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대만 여행의 마지막으로 휴양도시 ‘타이둥’을 방문한다. 유세윤은 “화롄에서 오늘 목적지인 ‘타이둥’까지 가려면 아마 교통비만 총 60만 원 정도 나올 것 같다. 기차, 배, 택시 등 모든 교통수단을 다 이용해야 한다”고 설명한다. 고액의 교통비 통 독박자가 누가 될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기차로 2시간을 달려 ‘타이둥 역’에 도착한 멤버들은 유세윤이 강력 추천한 대만식 돼지 뼈찜을 먹으러 간다. 

 

이 식당은 인테리어부터 ‘원주민 부락’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데 실제로 이곳의 시그니처인 돼지 뼈찜 요리가 원주민들이 즐겨 먹는 전통식 요리여서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라고. 잠시 후, ‘독박즈’는 김준호를 위한 돼지 뼈찜 요리부터 짚불에 구운 쇠고기, 날치알 주먹밥 등을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리던 중 “김지민에게서 영상 메시지가 왔다”면서 김준호에게 이를 공개한다. 전혀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김준호는 얼떨떨해 하고, 영상 속 김지민은 “우리 ‘결혼 준비’ 하느라 돈 쓸 일이 아주 많은데, 거기서도 방송 분량 챙긴다고 ‘독박’으로 돈을 펑펑 쓰니까 몸 둘 바를 모르겠네~”라고 뼈 있는 한 마디를 건넨다. 이에 ‘99독’을 달성한 김준호는 ‘급’ 숙연해져 고개를 떨구는데, 과연 김준호가 대만에서 ‘100독 신기록’을 달성할 것인지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유세윤은 돼지 뼈찜이 나오자, “피부에 좋은 콜라겐이 듬뿍 들었다. 모쪼록 우리 준호 형 결혼식 날, 힘찬 발걸음을 보고 싶다”고 응원해 김준호를 흐뭇하게 만든다. 훈훈한 분위기 속 식사를 마친 이들은 식사비를 걸고 ‘시장에 가면’ 게임으로 독박자를 정하기로 한다. 그런데 장동민은 누군가의 돌출 행동을 보더니 “앞으로 이 게임 할 때, 손가락 묶어놓고 해!”라며 급 발진한다. 장동민을 버럭하게 만든 멤버가 누구일지, 그리고 대만 보양식 비용을 누가 내게 될 지에 호기심이 솟구친다. 

 

대만의 휴앙지 ‘타이둥’으로 떠난 ‘독박즈’의 여정과, ‘취두부 라면’을 먹게 될 ‘최다 독박자’의 정체는 14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글로벌 정식 론칭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가 22일 글로벌 정식 론칭을 실시하고 본격적인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어제 정오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이후 하루만에 미국, 일본, 한국, 대만, 홍콩, 캐나다, 싱가폴, 마카오 등 8개국에서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게임 순위 1위에 등극하기도 하

2

하나은행, '2025 부동산 投:語(투:어)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21일과 23일 양일 간 자산가 고객 60여명을 초청해 ‘투자를 말하다, 2025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하나은행의 '부동산 투어 세미나'는 자산관리를 담당하는 하나더넥스트본부 소속 부동산 전문위원들이 자체적으로 선정한 투자 유망지역을 VIP고객과 함께 소그

3

우리銀, ‘살롱 드 원더라이프’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을 위한 오프라인 커뮤니티 ‘살롱 드 원더라이프(Salon de WONDER LIFE)’를 2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열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살롱 드 원더라이프’는 은행이 단순한 금융 거래 장소를 넘어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시니어 전용 라이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전략적 거점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