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고성 해풍공원에 나무 3000그루 기부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4-16 15:01:41
  • -
  • +
  • 인쇄
NH농협생명 ESG경영의 일환
'농협과 함께 심는 6만 1000그루 나무심기 캠페인'도 동참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NH농협생명이 고성군 해풍공원에 나무 3000그루를 기부했다. 온라인보험 · NH헬스케어 나무심기 캠페인 연계 푸른 숲 조성 기부행사의 일환으로 '농협과 함께 심는 6만 1000그루 나무심기 캠페인'에도 동참하고 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이 지난 14일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해풍공원을 찾아 나무 3000 그루를 기부하는 식목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NH농협생명 사업1부문 부사장, 고성군수,  고성관내 농협 조합장과 NH농협생명 임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 14일 강원 고성군 해풍공원에서 열린 NH농협생명 푸른 숲 조성 기부행사에서 함명준 강원 고성 군수(오른쪽 다섯 번째)와 김명식 토성농협 조합장(왼쪽 다섯 번째), NH농협생명박병희 부사장(왼쪽 여섯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소나무 식수를 시작으로 진행된 행사에서 NH농협생명은 ‘자산홍’ 묘목 3000그루 및 ‘소나무’ 11그루를 기부했다. 

 

해풍공원 나무심기 기부행사는 '농협과 함께심는 61그루 나무심기 캠페인'과 NH농협생명 ESG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난 식목일에 실시된 녹색금융 나무심기 캠페인을 통해 온라인보험 계약 1건 당 1그루의 나무를 기부하기로 한 것이다. 

 

동시에 NH헬스케어 녹색회원 모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앱를 통해 신규 가입 시 1인당 나무 1그루를 심게된다. 

 

NH농협생명 박병희 부사장은 “푸른 숲을 조성하는 사업에 일조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사회와 협업을 통해 ESG 경영에 앞장서는 NH농협생명을 구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익시오’, 실제 그놈 목소리로 탐지 정확도 향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통화 서비스인 ‘익시오(ixi-O)’의 보이스피싱 탐지 기능을 고도화하기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ICT 규제 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익시오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보이스피싱 탐지’는 통화 중 실시간으로 대화 패턴을 분석해 보이스피싱 위험이 의심되는 경우 즉시 알림을 제공하는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고객 설문…95% “만족”, 88% “지인 추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대표 니콜라 파리)는 그랑 콜레오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응답자의 95%가 차량 전반에 만족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조사는 차량 구매 후 5개월 이상 보유한 고객 1만 명을 대상으로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됐으며, 이 중 3714명이 응답에 참여했다. 조사 결과 ‘매우 만족’(44%),

3

BBQ 토리메로, KT위즈파크 입점…‘국내 첫 야구장 이자카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의 일본 정통 이자카야 브랜드 ‘토리메로’가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KT위즈파크에 국내 이자카야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야구장의 특성에 맞게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운영되는 토리메로 KT위즈파크점은 경기장 2층 중앙석과 1루석 중간에 위치했다. 국내산 닭다리살 부위를 사용한 야키토리 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