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전현무 "이제 '루시퍼'는 내 노래, 키도 나한테 안무물어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4 08:12: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의 ‘그땐 그랬지 시간여행 특집’에 멀티테이너 방송인 현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세상에 이런일이'. [사진=SBS]

 

26일(목)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5회에서는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과 함께 ‘게스트’ 현영이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그땐 그랬지 시간여행 특집’이 펼쳐진다. 1990년대로 돌아간 듯한 복고 특집에 맞춰, ‘고 차장이 왜 이래?’, ‘나는 매일 Y2K를 입는다’, ‘어느 애순이의 일기’까지 총 3개의 사연이 웃음과 눈물, 공감을 선사하며, 현영 또한 ‘그 시절 비화’를 대거 방출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이날 오프닝에서 전현무는 자신의 개인기인 샤이니의 ‘루시퍼’ 댄스를 작렬한다. 모처럼 열정적인 댄스 무대를 선보인 그를 향해 백지영은 “얼마만에 ‘루시퍼’를 춘 거냐”는 묻는다. 전현무는 “늘 춘다. 이제 (‘루시퍼’는) 내 노래다”라고 깜짝 선언한다. 이어 그는 “얼마 전 (샤이니 멤버) 키와 ‘루시퍼’ 챌린지를 올렸는데, 키가 나한테 안무 동작을 물어봤다. 이젠 완전 내 노래라는 것!”라고 ‘루시퍼’ 강탈 흑심(?)을 드러낸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 가운데, 게스트 현영이 등장하자 전현무는 ‘시간여행 특집’에 맞춰, “두 분 다 90년대 후반에 데뷔했는데 누가 선배인지?”라고 궁금해한다. 현영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백)지영 언니가 선배”라고 답하는데, 이에 백지영은 “언니였던 때가 있었다. 처음에는 내가 선배였는데, 어느 순간 현영이 ‘사실 나 너랑 동갑이야’라고 해서 놀랐다”고 폭로한다. 현영은 “그땐 그런 게 좀 있었다. 제가 (술자리에서) 취해가지고 ‘실은 나 너랑 동갑이다’라고 고백했었다”고 인정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그 시절 추억담과 함께, 첫 번째 사연인 ‘고 차장이 왜 이래?’가 공개된다. 사연의 주인공인 고재현 씨는 “1990년대 댄스곡 안무를 다 외우고 있다. 총 307곡 정도를 완벽하게 선보일 수 있다”고 밝힌다. 현재 광학회사 영업부 차장으로 일하고 있다는 ‘고 차장’은 근무 중에도 90년대 음악만 나오면 깜짝 댄스를 작렬하는데, 제작진은 그런 그에게 “얼마나 많은 안무를 외우고 있는지 검증해 보겠다”며 강도 높은 테스트를 실시한다. 나아가, ‘90년대 대표 안무가’ 홍영주와의 컬래버 무대도 주선하는데, ‘고 차장’과 호흡을 맞춰 본 홍영주는 “댄서들보다 춤을 더 많이 추신 것 같다”며 리스펙한다. 

 

과연 ‘고 차장’이 제작진과의 검증 타임에서 ‘90년대 댄스곡 안무 복사기’의 위엄을 발산할 수 있을지, 또한 ‘고 차장’과 홍영주의 즉석 컬래버 무대가 어떠할지는 26일(목)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