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무더위 대비책...'1인 빙수' 2종 선보여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17 08:11:30
  • -
  • +
  • 인쇄
위생과 편의 모두 잡아...테이크아웃·배달도 가능

이디야커피가 때 이른 초여름 더위에 맞춰 신메뉴 빙수를 오는 18일 출시한다.

특히 코로나19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1인 빙수’를 내놓은 것이 특징이다.

매년 여름마다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이디야만의 빙수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올해는 새롭게 선보인 ‘1인 빙수’ 2종 ▲팥인절미 1인 빙수 ▲망고요거트 1인 빙수와 더불어 작년 인기가 가장 많았던 스테디셀러 빙수 3종 ▲팥빙수 ▲망고샤베트빙수 ▲딸기치즈빙수를 즐길 수 있다.

전국 매장은 물론 테이크아웃, 배달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클래식한 ‘팥인절미 1인 빙수’는 연유 샤베트와 함께 팥 베이스의 아삭한 얼음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통팥, 고소한 인절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망고요거트 1인 빙수’는 새콤달콤한 망고 샤베트와 요거트 베이스의 아삭한 얼음, 상큼한 아이스크림과 치즈케익의 조화가 돋보인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올 여름에는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을 위해 혼자서도 테이크아웃, 배달을 통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 빙수로 고객들의 선택 폭을 더욱 넓혔다”며 “여기에 꾸준히 인기가 높았던 스테디셀러 빙수들을 엄선한 라인업으로 지치기 쉬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지난 달 시원한 ‘솜사탕캔디 플랫치노’와 ‘요구르트 플랫치노’ 2종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여름 시즌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케이카, "일본 세단 가격 인상에 신차급 중고 선호도 '뚝'"
[메가경제=정호 기자] 일본 브랜드 세단이 중고차 시장에서의 선호도가 떨어지며 약세를 보이고 있다. K Car(케이카)가 국내 중고차 시장에서 유통되는 출시 10년 이내 주요 일본 브랜드 중고차 평균 시세를 분석한 결과 올해 들어 신차급 세단 시세의 지속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주요 모델의 평균 시세 변동을 보면 우선 토요타 캠리의 경우

2

컬리, 10월 '컬리뷰티페스타2025'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컬리의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가 새로운 차원의 큐레이션과 차별화된 브랜드사로 돌아왔다고 17일 밝혔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오는 10월 30일부터 4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리뷰티페스타 2025의 슬로건은 ‘아름다

3

NH농협은행, 얼굴 인식 결제 '페이스페이'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토스 얼굴 인식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와 제휴해 ‘올원×페이스페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NH올원뱅크 페이스페이 메뉴를 통해 토스 앱으로 접속해 얼굴과 결제수단을 등록하면, 카페·음식점 등에서 카드나 휴대폰 없이 얼굴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위치 정보 기반으로 페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