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쏘카와 손잡고 MZ 여행객 공략 나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4 08:22: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라면세점이 쏘카와 손잡고 인천국제공항을 찾는 MZ세대 해외여행객 공략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쏘카와 함께 올해 연말까지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쏘카의 편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2030세대가 80% 이상 차지한다는 점에서 MZ세대에게 인천국제공항에서의 면세 쇼핑의 재미를 선사하고, 이동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 신라면세점, 쏘카와 손잡고 MZ 여행객 공략 나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쏘카 대여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인천국제공항을 찾는 고객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쏘카 회원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총 15만원 상당의 할인 사은권을 제공하며, 3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다음 구매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리워즈 8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서울점과 제주점에서는 오프라인점에서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는 골드 플러스 멤버십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최대 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출국 전 고객들에게 면세 쇼핑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영수증 할인 쿠폰' 및 '현장 QR코드 회원 가입을 통한 리워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