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매곡초 찾아간 교촌치킨,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추억 선사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04 09:27:36
  • -
  • +
  • 인쇄
새 사회공헌 프로젝트 ‘촌스러버’ 선발 사연

교촌치킨이 2일 광주광역시 북구 매곡초등학교를 찾아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응원했다.

교촌의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젝트 ‘촌스러버’ 선발 대회서 마련된 활동으로, 교촌과 함께 나눔을 전달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이름이다.

지난 9월엔 사연 공모로 모두 100명의 촌스러버를 선정했고, 10월말부터 함께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 = 교촌에프앤비 제공

 

매곡초등학교 3학년 2반 담임 선생님은 첫 부임 학교에서 만난 첫 학생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고 싶어 지원했다고.

또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즐겁게 학교 생활을 하며 공부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도 사연에 담았다.

교촌 임직원들은 푸드트럭과 함께 학교를 방문해 학생과 임직원들에게 허니오리지날, 발사믹치킨 등 약 100여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코로나19 상황 속 위생 안전을 고려해 치킨은 개별 포장으로 제공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사연과 함께 포함된 초등학교 3학년 2반 학생들이 직접 개사해 노래 부른 영상이 큰 감동을 줬다”며 “이번 치킨 나눔 활동이 처음 학교에 부임한 선생님과 반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자리 잡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