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거점 오피스 '하이워크' 운영...수도권 3곳에 열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5 09:32:57
  • -
  • +
  • 인쇄

현대건설이 유연하고 자유로운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거점 오피스 '하이워크(Hi-Work)'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과 영등포구 대림동, 경기 용인시 마북동 등 수도권 3곳에 하이워크를 열었다. 

 

▲ 현대건설 역삼동 거점 오피스 [현대건설 제공]


하이워크는 본사와 현장 직원 모두 이용 가능하며, 외근·출장 시 유연하게 근무할 수 있다.

특히 서울과 수도권 현장에서는 현장사무실 구축 이전에 필수 요소가 갖춰진 사무환경에서 신속하게 업무를 할 수 있다.

이용자는 업무 특성에 따라 몰입해서 일하고 싶은 경우에는 ‘집중형 좌석’을, 원활한 의사소통이 필요한 경우 ‘협업형 좌석’을 예약하는 등 좌석을 선택 가능하다.

또 원격업무 제반 시스템, 본사와 동일한 수준의 보안체계 등을 갖춰 사무실 근무의 장점은 유지하고 재택근무의 단점은 보완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향후 이용률과 효과 등을 고려해 거점 오피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투협 후보추천위원회, 제7대 회장 후보자 공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국금융투자협회 후보추천위원회는 제7대 금융투자협회장 후보자 공모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공모기간은 오는 19일 오전 10시까지이며, 지원 자격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협회 홈페이지에 게시돼 있다.후보추천위원회는 서류.면접 심사 절차를 거쳐, 최종 후보자를 선정할 예정이다.제7대 금융투자협회 회장은 최종 후보자를

2

원광디지털대, ‘HyperXR 스튜디오’ 완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이 추진하는 사이버대학 디지털 교육환경 고도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첨단 교육용 콘텐츠 제작 공간 ‘HyperXR스튜디오’를 완공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전국 사이버대학 중 5개교가 선정된 국가 지원 프로젝트로, 원광디지털대는 ‘실습역량 강화를 위한 OnDigiAI

3

큐로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운영 적용 사례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큐로드는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5’ B2B관에서 자사의 ‘게임 올인원 서비스’ 운영 사례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 2025에서 큐로드는 B2B관 부스(G-801)를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핵심 키워드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적용 사례를 설명하고 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