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핀, 미술 작품 NFT 프로젝트 '세번째 공간'과 협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8 10:14:58
  • -
  • +
  • 인쇄

네오플라이의 자회사 네오핀은 미술 작품 전문 NFT 프로젝트인 '세번째 공간'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세번째 공간의 NFT 마켓 플레이스에 네오핀 지갑을 연결할 예정이다. 

 

▲ 네오플라이 제공


이용자들은 KYC(Know-Your-Customer) 인증 시스템과 자금세탁방지(AML) 정책 등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높인 네오핀 블록체인 지갑 서비스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세번째 공간의 마켓 플레이스에서 NFT를 구매하면 작품 가격의 5%를 구매자에게 2%, 작가 2%, 서포터 1%씩 지급한다. 세번째 공간에서 발행한 페이스(Pace) 토큰은 네오핀의 디파이(DeFi) 상품에 활용할 수 있다.

김지환 네오핀 대표는 "세번째 공간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록체인 사업 포트폴리오가 한층 다변화됐다"며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입찰지침서 개정안 발표
[메가경제=이준 기자] 공사비 약 2조2000억원 규모로 하반기 국내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이달 6일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밝힌 가운데 새로운 입찰지침 변경안이 9일 공개됐다. 수정 입찰지침서에는 현대건설, HDC현대산업개발 등이 요구한 조합원 로열층 우선 분양 제안 금지 추가 이주비 한도 삭제 자금 상환 순서

2

태국서 패션쇼 연 한섬 … “동남아 시장 진출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섬이 태국 현지에서 패션쇼를 진행하며 동남아 패션 시장 진출을 위한 첫 발을 뗐다. 이번 태국 패션쇼를 계기로 기존 유럽 외에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구상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지난 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엠초이스&민트 어워드 2025(MCHOICE&MINT AWARD

3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미취학아동 무료입장 등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미취학 아동 무료입장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12월 19일까지 이어지는 무료 입장 이벤트는 2019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아동은 보호자 동반 시 입장료 없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는 19세 이상 보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