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핀, 다날 계열사 제프와 메타버스 사업 협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5 00:23:49
  • -
  • +
  • 인쇄

네오핀은 다날 계열사 '제프'와 블록체인 생태계 및 메타버스 사업 협력 관련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네오핀은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메타버스 플랫폼 '제프월드'에 메타버스뱅크 1호점으로 입점한다. 

 

▲ 네오핀 제공


제프월드는 이용자의 콘텐츠 활동이 보상과 소비로 이어지는 신개념 커뮤니티형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이용자들은 제프월드에서 네오핀이 제공하는 다양한 디파이(DeFi) 상품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김지환 네오핀 대표는 "블록체인 오픈플랫폼인 네오핀에서 제프월드는 메타버스의 중요한 한 축이 될 것"이라며 "이용자들이 현실과 동일한 금융서비스를 메타버스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애큐온저축은행, 생성형 AI 챗봇 고도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임직원의 정보 접근성 향상과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생성형 AI 기반 챗봇 개발 고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애큐온저축은행은 2023년 구축한 지식관리시스템(KMS)을 통해 업무 매뉴얼과 사내 문서를 체계화했다고 15일 밝혔다. 다만 키워드 검색 방식의 한계로 필요한 정보를 찾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문맥을

2

구몬학습, ‘제 1회 창작 문학 공모전’ 시상식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구몬학습은 지난 13일 교원 챌린지홀에서 ‘제 1회 구몬학습 창작 문학 공모전 with 디즈니 주토피아 2’ 시상식을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이번 공모전은전국의 유초등생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해 문학적 소양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실시했다. 특히 AI 시대를 살

3

파우, 활동 공백기에도 음원 상승세! '롱런하는 음원 강자' 급부상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활동 공백기에도 꾸준한 음원 상승세를 이어가며 글로벌 차트에서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 지난 6월 발표한 ‘다정해지는 법’과 9월 발매한 ‘Wall Flowers’가 각각 유튜브와 틱톡 등 주요 숏폼 플랫폼 차트에서 연일 상위권에 오르며, 파우(POW)의 음악이 활동 시기와 무관하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