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메타버스에 '복합 에너지 스테이션' 구축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03 11:00:55
  • -
  • +
  • 인쇄

현대오일뱅크는 국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복합 에너지 스테이션'을 구축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가 메타버스에 공개한 복합 에너지 스테이션은 휘발유, 경유, 액화석유가스(LPG)뿐만 아니라 수소와 전기까지 모든 수송용 연료가 한곳에서 판매되는 공간이다. 

 

▲ 현대오일뱅크 제공


이외에도 야외 테라스, 상가, 프리미엄 세차장 등 편의시설이 포함된 복합문화시설로 조성됐다.

현대오일뱅크는 복합 에너지 스테이션을 통해 수소차·전기차 충전 사업,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 태양광발전 설비 설치, 공간 임대 등 다양한 플랫폼 사업에 대한 간접 경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달 15일까지 주유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상 복합 에너지 스테이션 곳곳에 숨어있는 ‘시크릿 코드’를 찾아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코드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주유 쿠폰 1만 원권 또는 5000원권을 증정한다.

현대오일뱅크는 향후에도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MZ세대 맞춤 마케팅, 주유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그룹 미트프로젝트, ‘2026 설 선물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고급 한우부터 가성비 중심의 수입육까지 폭넓게 구성한 ‘2026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설 선물세트에는 미트프로젝트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LA 꽃갈비세트(1.8㎏)’가 포함됐다. 해당 제품은 명절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해온 인기 상품으로, 갈비 부위 중

2

컴투스플랫폼, 하이브 기반 기술 사업 확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올해 ‘하이브(Hive)’ 저변 확대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기술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를 중심으로 글로벌 확장에 본격 나선다는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개발 효율성을 높여주는 게임 백엔드 서비스 ‘하이브’는 ‘하이브 커넥트(Hive Connect)’를 기치로 삼아 게임 기업의 글로벌 진출 지원에

3

에어로케이 청주–나고야 노선 1주년…청주공항서 일본 중부 관광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의 청주–나고야 노선이 취항 1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나고야중부국제공항(주부국제공항)은 오는 2월 2일까지 청주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나고야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홍보관에서는 나고야를 포함한 일본 중부지역의 주요 관광 콘텐츠와 여행 정보를 소개하고, 공항 이용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