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MZ세대의 눈높이 맞춘 ‘LIFEPLUS HLE 저축보험’ 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2-01 11:01:54
  • -
  • +
  • 인쇄
e스포츠·게임관심 반영…HLE 스페셜 굿즈·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월 3만원 1년 만기 미니 저축보험…e스포츠 맞춤형 보너스 2.5%도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한화생명은 오는 15일 국내에서 처음 저축보험 상품과 e스포츠를 결합한 ‘LIFEPLUS HLE 저축보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e스포츠·게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저축보험으로 월 보험료 3만원, 1년 만기 온라인 전용 미니 저축보험 상품이다. 한 달만 유지해도 100% 원금이 보장되며 가입자 전원에게 HLE 스페셜 굿즈 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권 중 선택해 혜택 1개를 받을 수 있다.
 

▲한화생명이 오는 15일 국내에서 처음 저축보험 상품과 e스포츠를 결합한 ‘LIFEPLUS HLE 저축보험’을 출시한다. [사진=한화생명]

 

가입자는 전용 프라이빗 커뮤니티에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코드가 부여되고 한화생명e스포츠 주최 온·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혜택과 비하인드 콘텐츠 열람, LCK 경기 티켓 응모·팬미팅 선추첨 등 게임단 팬 맞춤형 혜택도 제공된다.

연 3.3% 확정 금리로 내년 한화생명e스포츠의 성적과 연계한 보너스 1.5%와 만기까지 계약 유지시 보너스 1.0%를 더해 연간 납입 보험료의 2.5%까지 보너스를 네이버 포인트로 받는다.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한화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나 한화생명 앱을 통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한화생명은 오는 14일까지 LIFEPLUS HLE 저축보험 사전 알림신청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시일인 15일부터는 퀴즈이벤트·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펼쳐진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사항은 LIFEPLUS HLE 저축보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알아보면 된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e스포츠 및 게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저축보험 상품”이라며 “한화생명e스포츠 게임단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은 물론 단기간 목돈까지 마련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금융권에서는 처음 e스포츠 게임단을 창단한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e스포츠산업 성장과 선진 e스포츠 문화 형성을 위해 MZ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단 6년째인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워 e스포츠산업 저변 확대와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으로 e스포츠 문화 확산·발전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24, 새 PL브랜드 ‘옐로우(ye!low)’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24가 내달 1일 새로운 PL(Private Label)브랜드 ‘옐로우(Ye!low)’를 론칭하고, PL 상품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24의 새로운PL ‘옐로우(ye!low)’는 ‘품질은 ye! 가격은 low’라는 의미를 담았다. ‘옐로우’는 ‘가성비 상품’ (Amazing Price) ‘새로운 상품’(New T

2

'신랑수업' 천명훈, 소월 가족 만난다! 사촌 여동생에 "형부라고 불러줘"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짝사랑녀’ 소월의 가족을 처음으로 만난다. 10월 1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3회에서는 천명훈이 소월과 그녀의 가족을 수원으로 초대해 제대로 ‘신랑 점수’를 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천명훈은 말끔한 차림으로 정갈한 식당에서 누군가를 기

3

리복, ‘코닥’과 콜라보 ‘클럽C 85’ 한정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미국의 전통 카메라 브랜드 코닥(Kodak)’과 글로벌 협업한 ‘클럽C 85’ 스니커즈를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Z세대 사이에서는 필름 카메라와 빈티지 사진이 트렌드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 속에서 느리게 기록하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흐름이 확산 중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