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8-31 11:02:51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얇고 투명한 윤기 피부를 완성해주는 신제품 ‘글로우 래스팅 쿠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두껍고 마스크에 묻어나는 페이스 메이크업을 답답해하는 고객에게 얇고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더불어 잦은 수정 화장 과정에 뭉침 없이 여러 번 얇고 고르게 덧바를 수 있다.
 

▲ 헤라가 출시한 '글로우 래스팅 쿠션'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헤라는 블랙 쿠션, 블랙 파운데이션,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분야에서도 지속해서 히트 상품을 출시해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피부 각질층에 수분을 채워 반사광을 높이는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럽고 얇은 광을 연출해준다. 이를 통해 기존 쿠션의 두껍고 인위적인 발림성도 보완했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에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오랜 쿠션 연구를 통해 완성한 ‘인비저블 씬 레이어’ 기술을 적용했다. 균일 담지체 기술과 친환경 발포 공정을 사용한 에어 퍼프의 조합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피부에 더 잘 밀착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쉬어 피팅 필름’ 기술을 통해 오랜 시간 변함없이 피부에 투명한 윤기를 지속시켜준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9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헤라 매장, 시코르, 세포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맘스터치, ‘승리의 여신: 니케’와 제휴 한정 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는 글로벌 인기 게임인 ‘승리의 여신: 니케’와 협업한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론칭 3주년을 맞아 게임 속 전투 개시 상황에서의 대표 대사인 ‘인카운터’를 모티브로 진행된다. 이번 한정판 제휴 세트는 내달 1

2

광동제약, 경영총괄 사장에 박상영 부사장 승진 발령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은 박상영 부사장을 경영총괄 사장으로, 배기룡 상무이사를 전무이사로 승진시키고, 정대석 인사기획부문장을 상무이사로 신규 선임하는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안정적 경영기반을 바탕으로 지속 발전 가능한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주주가치 및 대외 신인도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풀이된다.

3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33회 세계 장애인의 날 기념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의 ‘물빛소리 합창단’이 지난 12일 아트센터 인천에서 열린 ‘제33회 세계 장애인의 날 기념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대상(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2023년 금상 수상에 이어 올해는 대상을 거머쥐며, 장애인 문화예술 발전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전국장애인합창대회는 UN이 지정한 세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