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라스트 발키리’ 공개…글로벌 사전 예약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3 11:12:11
  • -
  • +
  • 인쇄
니트로엑스 신작…하이브리드 미드코어 RPG 표방
경쟁·협동·성장·방치 시스템 결합
글로벌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니트로엑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하이브리드 RPG 신작 ‘라스트 발키리’를 최초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 ‘라스트 발키리’ 이미지 [사진=위메이드커넥트]

 

‘라스트 발키리’는 니트로엑스의 대표작 ‘서먼헌터 키우기’의 개발 노하우를 계승한 모바일 신작이다.

간편한 조작과 높은 접근성을 갖춘 캐주얼 게임의 강점에 깊이 있는 성장과 전략 요소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미드코어’ RPG를 표방한다.

 

경쟁과 협동, 성장과 방치 시스템을 유기적으로 조합해 유저가 자신의 플레이 성향에 맞춰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라스트 발키리'에는 다섯가지 속성과 다양한 직업·역할을 가진 40여종의 동료 ‘발키리’를 비롯해 장비, 유물, 문장, 별자리, 코어 등 다채로운 강화 요소, 수십종의 펫을 육성할 수 있는 풍부한 성장 시스템이 마련돼 있다.

또한 PvP 투기장과 발전소 약탈, 보스 토벌 랭킹전, 길드간 점령전 등 유저간 경쟁 및 협력 콘텐츠도 함께 제공해 싱글 플레이는 물론 다수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폭넓고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라스트 발키리’는 글로벌 이용자들 대상으로 23일부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플레이어 전원에게는 발키리 동료 ‘레이나’를 비롯해 인게임 재화 ‘다이아몬드’, ‘장비 보급 소환권’, ‘발키리 소환권’, ‘시간 단축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박용진 니트로엑스 대표는 “서먼헌터 키우기 등 전작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치형 RPG의 편의성과 미드코어 게임의 전략적 재미를 한 번에 담아낸 신작”이라며 “사전 예약 단계부터 글로벌 이용자들이 게임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스트 발키리’는 올해 1분기 중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정식 론칭 예정이다. 사전 예약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 가맹점 상생 강화…전국 1360곳에 전용유 30억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전용유(튀김유) 지원을 이어간다. 교촌에프앤비는 23일 가맹점 운영 부담 완화를 위해 전국 약 1360여 개 교촌치킨 가맹점을 대상으로 총 30억원 규모의 전용유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가맹점 수익성 개선과 동반성장을 목표로 한 상생 정책의 일환이다. 앞서 교촌은

2

삼성액티브자산운용, KoAct 배당성장액티브 2.5% 특별 배당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액티브자산운용은 ‘KoAct 배당성장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가 2.5%의 특별배당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특별 배당의 배경으로는 국내 지수 상승에 따른 우수한 성과를 꼽았다. 이 상품은 전날 기준 연초 대비 약 16.6%, 1년 약 84.3%의 수익률을 기록 중이다. KoAct 배당성장액티브는 지난해 7월 2.5%의

3

미래에셋, TIGER 그룹주 ETF 3종 명칭 변경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그룹주에 투자하는 상장지수펀드(ETF) 3종의 명칭을 변경한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TIGER 현대차그룹+펀더멘털 ETF’는 ‘TIGER 현대차그룹플러스 ETF’로 바꾼다. ‘TIGER 삼성그룹펀더멘털 ETF’는 ‘TIGER 삼성그룹 ETF’로, ‘TIGER LG그룹+펀더멘털 ETF’는 ‘TIGER LG그룹플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