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데스턴’ 글로벌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02 12:03:39
  • -
  • +
  • 인쇄
홍보대사 네이마르 주니어와 라이브 스트리밍

크래프톤의 ‘펍지: 배틀그라운드’가 신규 맵 ‘데스턴(Deston)’ 출시 후 전 세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라이브 스트리밍과 인증샷 이벤트 등 데스턴과 관련한 다양한 글로벌 이벤트를 마련한다.
 

▲ 공식 홍보대사 네이마르 주니어가 참여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 ‘데스턴 라이즈’ 이미지. [크래프톤 제공]

 

먼저 배틀그라운드 공식 홍보대사이자 세계적인 축구 스타 네이마르 주니어와의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 ‘데스턴 라이즈'를 개최한다.

네이마르 주니어가 평소 배틀그라운드를 함께 즐기는 스쿼드 및 글로벌 파트너들과 데스턴 맵을 직접 플레이하는 이벤트로 오는 4일 오전 12시 30분에 배틀그라운드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게임 플레이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며 라이브 스트리밍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네이마르 주니어와 함께 준비한 특별한 리워드를 증정한다.

데스턴에서의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관광 이벤트도 마련됐다. ‘데스턴 섬머 투어 이벤트’는 이용자가 데스턴 내 마음에 드는 지역을 방문해 여행 인증샷을 찍듯이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하는 이벤트다.

촬영한 사진·동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500명을 선정해 1000 G-코인과 데스턴 투어 스프레이를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의 국내 이용자들에게는 배틀그라운드 섬머 레디백과 피크닉 매트, 머그컵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일까지 진행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