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3色 겨울 미식 프로모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8 14:09:4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드래곤시티가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미식 프로모션 ‘3色 시즌 다이닝’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한파 속에서도 호텔 다이닝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는 점에 주목해 기획됐다. 정통 일식, 컨템포러리 중식, 유러피안 다이닝 등 각기 다른 콘셉트의 대표 레스토랑에서 겨울 한정 메뉴를 운영한다.

 

▲ [사진=서울드래곤시티]

 

모던 재패니즈 다이닝 레스토랑 ‘운카이(UNKAI)’에서는 ‘셰프 스페셜 윈터 다이닝’ 일식 코스 5종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메뉴는 ▲런치 코스 ▲런치 운카이 코스 ▲디너 운카이 코스 ▲디너 스시 코스 ▲디너 셰프’s 스페셜 코스로 구성됐다. 

 

런치 코스는 차완무시, 생선회, 튀김, 소고기 덮밥 또는 특선 스시 등으로 구성되며, 런치 운카이 코스에는 대게앙 차완무시, 전복 튀김, 옥돔 미소야키 등이 추가된다. 디너 코스는 옥돔 미소야키와 굴 튀김, 한우 스테이크 덮밥 또는 명란 크림 우동이 제공되며, 디너 스시 코스는 특선 스시와 금태 유안야키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셰프’s 스페셜 코스에는 우니 차완무시, 도빙무시, 랍스터와 해삼 버터야키 등이 포함됐다.

 

컨템포러리 차이니즈 다이닝 ‘페이(FEI)’에서는 1월 한 달간 ‘동계 특선’ 코스를 운영한다. 호장고 진금사찜을 시작으로 딤섬 3종, 북경오리, X.O 소스를 곁들인 바닷가재 테일, 자연송이와 한우 안심 요리, 굴짬뽕, 디저트까지 총 7코스로 구성됐다.

 

유러피안 다이닝 공간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에서는 딸기를 테마로 한 시즌 브런치 ‘폴 인 브런치 윈터(Fall in Brunch: Winter)’를 1월 한 달간 선보인다. 웰컴 드링크와 시즌 샐러드, 딸기 디저트 트레이가 제공되며, 독일 프리미엄 티 브랜드 ‘아일레스(EILLES)’ 티 3종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메인 메뉴는 샥슈카, 카르보나라, 퀘사디아, 에그 베네딕트 중 선택 가능하며, 추가 요금으로 채끝 스테이크도 주문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겨울은 제철 식재료의 풍미가 가장 깊어지는 시기”라며 “각 레스토랑의 정체성을 살린 시즌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오는 20일(화)까지 △유럽 △시드니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노선

2

방학·휴식기 맞아 시력교정 관심 증가…스마일라식 선택 기준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학업과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는 방학과 휴식기는 그동안 미뤄왔던 의료 선택을 고민하기에 적절한 시기로 꼽힌다. 특히 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는 시력교정술 상담이 늘어나는 시점으로, 최근 안과 진료 현장에서는 스마일라식이 주요 선택지 중 하나로 언급되고 있다. 스마일라식은 펨토초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 내부에 교정에 필요한 조직을 만든

3

'세기의 재산분할' 다시 법정으로…SK 최태원 회장과 노소영 관장 '재점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66) SK그룹 회장과 노소영(65) 아트센터나비 관장의 파기환송심이 9일 오후 5시20분쯤 서울고등법원에서 비공개로 열렸다. 앞서 지난해 10월 3심에서 대법원은 최 회장이 노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1조3808억원을 지급하라고 한 2심 판결을 파기 환송한지 3개월 만에 열린 재판이다. 서울고법 가사1부(재판장 이상주)는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