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홍콩 싸이클로톤 인플루언서 컨셉투어’ 매진 기록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14:14: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홍콩관광청과 함께 기획한 ‘홍콩 싸이클로톤 컨셉투어’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었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1월 30일 개최되는 ‘홍콩 싸이클로톤(Hong Kong Cyclothon)’ 은 홍콩관광청이 주최하고, 홍콩 대표 부동산 개발기업 선훈카이(Sun Hung Kai Properties)가 후원하는 국제 사이클 대회이다. 

 

▲ [사진=모두투어]

 

전 세계 라이더들이 빅토리아 하버와 홍콩 도심을 가로지르는 약 50km 코스를 질주하며 홍콩의 역동적인 매력을 만끽할 수 있으며, 함께 열리는 '사이클로톤 카니발(Cyclothon Carnival)'행사에서는 △음악 공연 △다양한 먹거리 부스 △이색 스포츠 체험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돼 축제의 분위기를 더한다.

 

이번 컨셉투어는 자전거 전문 인플루언서 ‘지구언니’(유튜브 1.16만 명, 인스타그램 8.1만 명) 가 동행하며, 참가자들과 함께 대회에 출전하고 실제 라이딩 노하우와 장비 팁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주요 혜택으로는 △새벽 피크트램 업힐·다운힐 구간 전문 가이드 동반 라이딩 △라이딩 전문 스냅 작가 동행 △라운델 자전거 운송박스 대여 △홍콩 명물 파크트램 단독 대관 야경투어 등 다채롭고 차별화된 특전이 제공된다.

 

홍콩 핵심 관광지를 방문하는 일정과 항공, 호텔, 대회 참가비를 모두 포함한 구성으로 ‘라이딩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놓칠 수 없는 프리미엄 테마 여행’이라는 콘셉트를 담았다. 인천 출발 기준 일정은 11월 28일이며, 상품은 오픈과 동시에 예약이 조기 마감되었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지난해 홍콩관광청과 함께한 사이클로톤 투어가 높은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올해는 인플루언서 협업과 차별화된 특전을 강화한 만큼 오픈 직후 매진이라는 성과로 이어졌다”라며 “앞으로도 해외 아웃도어 이벤트와 연계한 테마형 컨셉투어를 지속 확대해 고객에게 색다른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가 먼저 막았다"…SK텔레콤, 보이스피싱·스팸 11억건 차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2025년 한 해 동안 음성 스팸·보이스피싱 통화, 문자 등 각종 통신 사기 시도 약 11억건을 선제적으로 차단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35% 증가한 수치로 AI 기술을 스팸·피싱 대응 업무에 적극 도입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온 결과다. 지난해 SK텔레콤은 유관 기관에 신고되지 않은 보이스피싱 의심 전화

2

LG이노텍, 광주광역시와 공장 증축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광주광역시와 공장 증축을 위한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투자규모는 약 1000억원으로, LG이노텍은 이번 투자금을 신사업 확대를 위한 광주사업장 증축에 활용할 계획이다. 신규 공장은 올해 12월 완공 예정으로, 차량 AP(Application Processor Module)모듈 생산라인이 추가로 들

3

“모바일 말고 PC로 꼼꼼히”…구구스, 중고 명품 ‘대화면 쇼핑’ UX 전면 개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중고 명품 플랫폼 구구스가 PC 중심의 이용 환경을 강화했다. 구구스는 PC와 태블릿 등 대화면 기기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UX)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전면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중고 명품 시장에서 온라인 거래 비중이 확대되는 흐름 속에서, 모바일 앱 중심 전략을 넘어 PC 이용자까지 포괄하는 온라인몰 경쟁력 강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