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미취학아동 무료입장 등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9 14:21:2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미취학 아동 무료입장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12월 19일까지 이어지는 무료 입장 이벤트는 2019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아동은 보호자 동반 시 입장료 없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는 19세 이상 보호자 1인 기준, 동반 아동 1명까지 적용된다.

 

▲ [사진=오션월드]

 

가족 단위가 아닌 2인 고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추석 황금 연휴를 포함해 10월 12일까지 이용 가능한 △오션월드 종일권 2매 △구명조끼 교환권 2매 △실외락커 이용권을 60% 할인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무료 입장 이벤트와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오션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션월드는 오는 10월 12일까지 ‘미드 서머’, ‘미드 어텀’ 등의 시즌으로 운영되어 실내존과 야외존의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으며, 겨울에도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실내 아쿠아존과 유아 전용 풀장 등이 마련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오션월드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 등 사계절 동안 즐길 수 있는 오션월드에서 행복한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내달 8일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대한파크골프연맹과 함께 ‘제1회 보람그룹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니어 세대의 일상 속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대회는 국민건강 증진과 파크골프 저변 확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 오는 12월 8일 오전 9시 대구광역

2

무신사, 이른 추위에 겨울 슬리퍼 인기 급상승···퍼·패딩 슬리퍼 거래액 3.5배 ‘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의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가운데 패딩·퍼 슬리퍼 거래액은 3.5배로 늘었다. 또한, 11월 첫째 주 무신사 주간 인기 상품 랭킹에도 퍼·플리스 안감이나 패딩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겨울용 신발이 다수 상위권

3

SPC삼립, 황종현 대표 사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황종현 대표이사가 사임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기존 황종현, 김범수 각자 대표이사에서 김범수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된다. SPC그룹은 지난 4일 고위직 인사를 통해 파리크라상 대표이사를 맡았던 경재형 부사장을 SPC삼립 대표이사로 내정했다. 경 수석부사장은 김범수 대표이사와 각자대표 체제로 SPC삼립을 운영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