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땡스베리 그린 티 마스크 시트'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2 15:56: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우수한 품질의 하동 녹차의 어린잎과 5가지 베리 추출물을 담아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생기를 더하는 비건 마스크팩 '땡스베리 그린 티 마스크 시트'를 출시한다.


마녀공장의 '땡스베리 그린 티 마스크 시트'는 기존 ‘땡스베리 다즐링 티 마스크 시트’의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땡스베리 마스크’를 신규 라인으로 확장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마스크팩을 자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잦은 마스크팩 사용 시 배출되는 포장 쓰레기 저감을 위해 편하게 뽑아 쓰는 대용량 마스크팩으로 선보이며, 계속해서 국내외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 마녀공장, '땡스베리 그린 티 마스크 시트' 출시

‘땡스베리 그린 티 마스크 시트’는 우수한 품질의 하동 녹차와 티트리시카 성분을 담아 진정 및 수분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하동 녹차의 어린잎을 비롯한 원물들을 전통 한약재 추출법과 저온 추출법을 응용해 원물의 유효 성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효능은 극대화한 마녀공장만의 콜드 데콕션(Cold Decoction) 공법으로 추출하여 더욱 진정 효과를 높였다. 여기에 비타민을 가득 담은 라즈베리·스트로베리 등 5가지 베리가 외부 자극으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하게 진정시키고 화사해진 피부로 케어한다.

이에 더해, 녹차 에센스를 듬뿍 머금은 고흡수성 시트가 늘어짐 없이 피부에 완벽 밀착돼 마스크를 떼더라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시트부터 성분까지 모두 식물성으로 처방해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받은 것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해외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땡스베리 다즐링 티 마스크 시트’를 라인화하여 출시하게 됐다”라며 “고품질의 하동 녹차를 고스란히 우려내 마스크팩 하나로도 빠른 진정 케어가 가능하니 바쁜 하루 스킨케어는 ‘땡스베리 그린 티 마스크 시트’와 함께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녀공장은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땡스베리 그린 티 마스크 시트’ 전 구매 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일주일 동안 마녀공장 공식몰 회원 등급별로 △블랙 마녀 70% △레드 마녀 60% △그린 마녀 60% 할인 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원할머니 보쌈족발, 창립 50주년 맞아 황학동 본점 전면 리뉴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황학동 본점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황학동 본점은 총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시간이 만든 신뢰의 결’을 콘셉트로 한 스토리텔링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좌석 간 간격을 넓히고 동선을 개선했으며, 디지털 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이용

2

롯데관광개발, 봄 성수기 맞춰 ‘그리스 아테네 직항 전세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봄 성수기를 겨냥해 그리스 아테네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30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과 그리스 아테네를 왕복하는 일정으로, 비행시간은 약 12시간이다. 출발일은 내년 4월 22일과 29일, 5월 6일과 13일 총 4회로, 7박 9일

3

'플로깅부터 연탄까지'…대한해운, 현장형 ESG로 지역사회 실천 앞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M그룹의 해운부문 계열사 대한해운은 지난 29일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신촌 사옥 인근에서 '플로깅 Day(환경정화+걷기)'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플로깅(Plogging)은 '줍다'는 의미의 스웨덴어 '플로카 우프(Plocka upp)'와 영어 '조깅(Jogging)'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