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3세대 '몰리스' 오픈…콘텐츠 강화로 전 세대 공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23 17:21: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마트는 오는 24일 스타필드 수원점 내 3세대 몰리스(MOLLY'S)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는 스타필드 수원이 MZ세대 중심의 '스타필드 2.0'을 구현한 공간인 만큼 MZ세대를 비롯해 전 세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는 요소를 강화해 시너지를 높일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 몰리스 스타필드 수원점 [사진=이마트]

 

몰리스는 이마트가 만든 가족형 반려동물 전문 매장이다. 앞서 2010년 오픈 당시 반려동물 용품 판매 중심의 1세대 매장으로 시작했다. 이후 동물병원과 펫 미용실 등 반려동물 친화시설을 더한 2세대 매장으로 변모했다.

이마트는 최근 오프라인 유통만이 보여줄 수 있는 '체험형' 요소가 주목받는 점에 집중해 스타필드 수원점 몰리스 3세대를 열게 됐다.

스타필드 수원 1층에 225평 규모로 문을 여는 몰리스 스타필드 수원점은 오프라인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과 함께 MZ세대 반려인을 겨냥한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했다.

이에 커뮤니티 공간 '몰리스 라운지(MOLLY'S Lounge)'와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 등을 구성했다.

이 외에도 20개 브랜드와 총 200여 종의 반려동물 의류를 총망라한 '패션 스트리트'에서 시즌별 다양한 코디를 제공한다. 유모차 체험존에서는 펫 유모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2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3

'호텔이야, 갤러리야'... 롯데호텔앤리조트, 가을맞이 '아트캉스'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호텔 공간에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아트캉스(Art+Vacance)’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 문화적 가치를 더한 차별화 전략에 나선 것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해 30여 차례의 자체 기획 전시를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