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칠구백순대&순대국, 33호점 ‘부천역점’ 오픈…수도권 거점 확대 가속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2 18:00:14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백순대 전문 브랜드 정칠구백순대&순대국이 최근 33호점 ‘부천역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수도권 핵심 상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 정칠구 백순대 제공

 

이번에 문을 연 부천역점은 유동 인구가 풍부한 입지에 자리 잡아, 오픈 초기부터 식사 고객과 저녁 주류 수요가 동시에 유입되며 안정적인 운영 흐름을 보이고 있다. 백순대볶음과 순대국을 중심으로 한 간결한 메뉴 구성과 빠른 조리 시스템 덕분에 회전율이 높고, 테이블 운영 효율 또한 뛰어나다는 평가다.

 

정칠구백순대&순대국은 기존의 자극적인 양념 중심 순대볶음과 달리, 고소한 들깻가루 풍미가 살아 있는 백순대를 주력 메뉴로 내세워 차별화를 이뤘다. 담백한 맛 덕분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점심 식사부터 저녁 술안주까지 폭넓은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본사에서 제공하는 표준화된 레시피와 운영 시스템을 통해 매장 간 맛의 편차를 줄이고, 안정적인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가맹점 확대의 기반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구조는 신규 창업자뿐 아니라 업종 전환을 고려하는 자영업자들에게도 부담을 낮춘 운영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정칠구백순대 브랜드 관계자는 “부천역점 오픈을 통해 부천역 상권에서도 정칠구백순대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출점을 이어가며, 정칠구백순대&순대국만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빠른 속도로 가맹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정칠구백순대&순대국은 33호점 부천역점을 포함해 수도권 각지에서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가맹 및 매장 오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네즈, ‘크림 스킨 한 통’ 담은 고보습 마스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이하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시장 가운데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한 통을 마스크 한 장에 담은 고보습

2

CJ대한통운, 2026년 실적 개선 기대감에 '저평가 매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단기 실적 부진에도 불구하고 내년 본격적인 실적 개선이 예상되면서 투자 매력이 부각되고 있다. 유안타증권은 13일 CJ대한통운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2만원을 유지했다. 현재 주가(98,300원) 대비 22%의 상승여력이 있다는 분석이다. 최지운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CJ대한통운의

3

아이스크림에듀 리틀홈런, ‘똑똑수학’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이 온-오프라인 연계 학습을 통해 수학 기초를 완성할 수 있는 ‘똑똑수학’ 교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똑똑수학’은 지난해 6월, 리틀홈런이 새롭게 선보인 스토리텔링형 수학 학습 프로그램으로, 이해한 수학 개념을 말로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이번에 선보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