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신한카드 공동마케팅···"보험 설계사가 카드 모집"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1-08 18:13:35
  • -
  • +
  • 인쇄
상호 협력 통해 시장 지배력 강화 나서

신한카드가 한화생명과 함께 상호 협력을 통해 시장 지배력 강화에 나선다. 양사는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카드 회원 확대 등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한화생명(대표이사 여승주)과 여의도 63빌딩에서 이경근 한화생명 보험부문장 부사장,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플랫폼(Pay Platform)그룹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 신한카드는 한화생명과 여의도 63빌딩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김상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실장(사진왼쪽부터), 이경근 한화생명 보험부문장 부사장, 이석창 신한카드 Pay Platform 그룹장, 박현 신한카드 멤버십본부 본부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이번 MOU를 통해 양사의 제휴 설계사 간 교차 채용을 진행한다.

‘N잡러’를 추구하는 한화생명 LIFE MD 채널의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카드 회원 모집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또한 양사의 우수한 판매채널 및 자산을 활용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한다는 전략이다.

뿐만 아니라 신한카드는 GA업계 1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도 다양한 협업 마케팅 체계 구축을 위한 MOU를 동시에 체결하며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금융 시장의 트렌트를 이해하고 다양한 데이터의 융·복합을 통해 미래 금융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복안이다.

카드업계 1위 사업자인 신한카드와 대형 생명보험사인 한화생명의 이종사업자 간 MOU는 신한금융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반영한 것으로 카드·보험 복합 영업 추진을 통해 고객의 혜택과 편의성의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대형 생명보험사인 한화생명과 국내 최대 규모 판매전문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의 다양한 제휴 모델 개발과 활발한 협업을 통한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양사의 영업 노하우와 마케팅 역량을 결합해 고객에게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