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산' 율희 "지금부터 한계 느낌인데..." '의리 마라톤' 부담감 토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6 08:35: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뛰어야 산다’의 율희가 ‘의리 마라톤’의 마지막 주자로 나서 한계에 직면한다. 

 

▲'뛰산' 크루가 30바퀴를 릴레이로 도는 '의리 마라톤'을 한다. [사진=MBN]

 

26일(오늘) 저녁 방송하는 MBN 개국 30주년 기념 특별기획 ‘뛰어야 산다’ 2회에서는 션 단장과 이영표 부단장을 필두로 ‘뛰산 크루’ 모두가 단체 훈련에 돌입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경북 영주시민운동장에 집결한 ‘뛰산 크루’는 세 팀으로 나눠서 ‘의리 마라톤 대결’을 한다. 션 단장은 “본격적인 훈련을 시작하겠다”며 “이 운동장이 한 바퀴에 400m인데, 총 30바퀴를 릴레이로 도는 ‘의리 마라톤’을 해서 승리한 팀에게 ‘MVP 뱃지’를 수여하겠다”고 밝힌다. 직후, ‘뛰산 크루’는 전날 테스트 대회 결과와 각자의 체력 및 경력에 따라 ‘션 VS 이영표 VS 양세형’ 총 세 팀으로 나뉜다. 

 

뒤이어, 각 팀마다 작전 회의를 해 30바퀴를 효율적으로 나눠 뛸 주자 순서를 정한다. 그런데 공교롭게 전날 ‘5km 마라톤’ 테스트에서 하위권 각축전을 벌였던 ‘3인방’ 허재, 양준혁, 최준석이 모두 첫 주자로 출동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시작부터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30바퀴에 달하는 ‘의리 마라톤’이 시작되고 ‘뛰산 크루’는 목이 터져라 자신의 팀을 응원한다. 엎치락뒤치락 하는 장기 레이스에서 일부 멤버들은 부상과 체력적 한계 때문에 몇 바퀴 뛰지 못하고 ‘바통 터치’를 한다. 

 

그러던 중, 마지막 멤버 중 한 명으로 율희가 등판한다. 전날 ‘5km 마라톤’에서 여자 1위에 등극했던 율희는 묵묵히 팀의 승리를 위해 달리지만, 앞선 멤버들이 기대보다 많이 뛰지 못해 30바퀴 달성에 어려움을 겪는다. 급기야 율희는 “지금부터 한계 느낌인데 어쩌지…”라고 괴로워하며 속도를 늦춘다. 과연 율희가 극한의 상황 속 ‘의리 마라톤’ 완주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무명 개그맨’의 설움을 떨쳐내기 위해 ‘뛰산 크루’로 합류했다는 김승진도 자신만의 싸움에서 고군분투한다. 그는 “전날 5km 달리기 때 너무 못한 것 같아 속상하다. 이번엔 꼭 김승진이 누군지 보여드리겠다”고 외치는데, 각오와 달리 점차 속도가 쳐져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든다. 

 

이에 김승진과 절친한 양세형이 팀장 자격으로 달려가 “지금 카메라가 14대나 돌아가는데, 제대로 안 뛸 거야?”라고 ‘팩폭’해 ‘김승진 조련사’ 역할을 한다. 김승진이 양세형의 애정 어린 채찍질에 더욱 더 힘을 내 달릴 수 있을지, ‘뛰산 크루’의 ‘의리 마라톤’ 대결 현장과 결과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총 30바퀴를 달리는 ‘의리 마라톤’ 대결 결과와, 이날의 ‘MVP 팀’의 정체는 오늘 저녁 방송하는 MBN ‘뛰어야 산다’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고도화된 멀티모달 언어모델 2종 성능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12일 테크블로그를 통해 한국적 맥락 이해에 최적화된 통합 멀티모달 언어모델 ‘Kanana-o’와 멀티모달 임베딩(Embedding) 모델 ‘Kanana-v-embedding’의 개발 과정과 성능을 공개하며, 자체 개발 AI 모델의 기술적 완성도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밝혔다. 먼저 ‘Kanana-o’는 텍스트와 음성,

2

침착맨, '훈수받습니다' PC방 예절 훈수러로 출격! 인생 쓴맛 고백까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웹툰 작가 출신 유튜버 침착맨이 멀티플랫폼 콘텐츠 제작사 오오티비(대표 이현숙)의 예능 '훈수받습니다'에 PC방 편 게스트로 출연, PC방 필수코스 먹거리 주문부터 게임 중 화를 조절하는 ‘감정 조절법’ 3종 세트를 전수하는가 하면 악플에 대한 솔직한 속내까지 털어놓는다. 침착맨은 13일(토) 오전 11시 오오티비

3

'4년 연속 매진' 로이킴, 연말 콘서트서 미발매 신곡 최초 공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지난 10월 27일 발표한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로 또 한 번의 메가 히트를 기록한 가운데, 올 연말 단독 콘서트로 관객들과 뜨겁게 한 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로이킴은 오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핸드볼경기장)에서 ‘2025-26 로이킴 L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