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성격이 좋아 호구..아내 말 들어야 해"점괘 받고 소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9 11:05: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김준현과 정혁이 ‘거북이 점’을 보며 충격적인 과정과 결과에 소름 돋아 한다.

 

▲ 29일 방송하는 '먹고 보는 형제들2'에서 김준현-문세윤 등이 대만에서 점집을 방문해 점괘를 본다. [사진=SBS PLUS, E채널]

 

29일(오늘) 밤 8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 6회에서는 대만 여행의 둘째 날 저녁, ‘대만 MZ 핫플’인 점집을 방문한 김준현-문세윤&정혁-엄지윤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엄지윤은 산 중턱에 있는 스산한 곳으로 모두를 데려간 뒤, “거북이가 점을 봐주는 곳”이라고 설명한다. 긴 웨이팅 후, 점집에 들어선 이들은 살아있는 거북이뿐 아니라 신비로운 새가 있는 접집 분위기에 놀라워한다. 잠시 후, 정혁이 먼저 점괘를 의뢰하고, 이에 하얀 새와 거북이가 차례로 카드를 선택한다. 그런데 거북이가 뽑은 카드가 앞서 하얀 새가 뽑았던 카드와 같은 그림이 나와, 모두를 경악케 한다.

 

점술사는 정혁의 점괘에 대해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 말고, 능력이 충분하니 하고 싶은 것을 하라”고 풀이한다. 이에 정혁은 냅다 “‘먹보형’ 고정을 하고 싶다”는 소원을 빌어 모두를 빵 터뜨린다. 또한 점술사는 “3년 뒤에 용이 될 수 있다”며 어마어마한 점괘를 전해 정혁의 어깨를 으쓱하게 만든다.

 

뒤이어 김준현이 ‘거북이 점’을 본다. 점술사는 김준현의 점괘에 대해, “성격이 좋아서 호구가 될 수 있다”고 ‘팩폭’해 짠내웃음을 유발한다. 그러면서, “친구 말은 잘 들으면서 아내가 세 마디만 하면 잔소리로 생각하니까 이를 고쳐야 한다”고 뼈 때리는 발언을 한다. 그런가 하면 김준현은 “문세윤과 언제까지 같이 (방송) 해야 할지 궁금하다”고 돌발 질문한다. 이에 모두가 초집중한 가운데, 과연 점술사가 어떤 답을 내놨을지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과 ‘MZ 게스트’ 정혁-엄지윤이 ‘대만 MZ 핫플’인 거북이 점집에서 한 특별한 경험과, 대만 최고의 ‘미슐랭 맛집’에서 먹은 조식 현장은 29일(오늘) 밤 8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 6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