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장애인 복지관에 통증케어 키트 후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7 23:46:02
  • -
  • +
  • 인쇄

신신제약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고령 및 중증 재가장애인을 위해 우리나라 최초의 장애인 복지관인 정립회관에 파스, 해열진통제, 밴드 등으로 구성된 통증케어 키트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정립회관의 전화 한 통에서 시작됐다. 정립회관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고령 및 중증의 재가장애인들이 정부 지원을 받는 의료 서비스 범주에 벗어나는 일상에서 필요한 파스와 같은 기초 구급약품 구입에 경제적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내용으로 신신제약에 지원을 요청했다. 

 

▲ (왼쪽부터) 임충우 정립회관 사회복지사, 백승연 정립회관 재가복지팀장, 신신제약 이용택 PM [사진=신신제약 제공]


이에 신신제약은 대표 제품인 파스, 해열진통제, 밴드 등으로 구성된 통증케어 키트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키트는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통증과 상처 관리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물품은 정립회관 연계 자문 약사를 통해 해당 가정으로 지급된다.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는 “구급약품은 건강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물품임에도 경제적 어려움으로 구입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아 매우 안타깝다”며 “모든 분들이 건강권을 지킬 수 있는 날까지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신제약은 보건복지부와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이 노인인권보호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나비새김 캠페인’에도 제품을 지원한 바 있다. 또한 창립일을 기념해 코로나19 의료진과 한부모가족 등 응원이 필요한 이웃에게 제품 기부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PC삼립 연이은 사망사고, 고용부 "실효성 있는 안전대책 마련하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고용노동부가 SPC삼립에서 올해 두 차례 발생한 사망사고와 관련해 회사 측에 실효성 있는 안전 대책 마련을 강력히 주문했다.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류현철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4일 김범수 SPC삼립 대표와 면담을 갖고 반복되는 중대재해에 대한 근본적인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SPC삼립 시화공장에서는 지난 5월 19일 중대재해가 발생한

2

빗썸, 11번가와 '비트코인 리워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빗썸은 오는 30일까지 11번가와 함께 '빗썸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11번가의 연중 행사 '그랜드십일절'을 맞아 기획됐으며, 11번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 '비트코인 적립 함께하기'를 누르면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공동

3

‘한화 K방산조선원전 펀드’ 순자산 100억원 돌파…커피 증정 이벤트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자산운용은 ‘한화 K방산조선원전펀드’의 순자산 1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커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자산운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한화자산운용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채널 내 이벤트 영상에 댓글을 남긴 후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 100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