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2021 겜프야', 글로벌 출시 300일 기념 페스티벌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17 01:29:08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출시 300일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2021 겜프야는 글로벌 출시 300일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글로벌 출시 300일 기념 베이스 마블’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다이아 1200개’, ‘레전드 서포트 스톤’ 등 최상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 게임빌 제공


일일 미션으로 획득한 주사위를 사용해 마블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며, 내달 13일까지 열린다. 출석 이벤트에서는 ‘에이전트 수트 세트 유니폼’을 비롯해 ‘다이아 600개’,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글로벌 출시 300일 기념 엠블렘을 선물하며, 공식 카페 이벤트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남긴 유저들은 ‘다이아 500개’를 받을 수 있다.

게임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끄는 신규 성장 시스템을 도입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구단 마스터리’는 거미줄처럼 얽힌 마스터리를 획득해 선수들의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구단 마스터리를 통해 획득한 능력치는 ‘실시간 대전’ 및 주요 경기 모드 진입 시 확인할 수 있다.

마스터리 습득에 필요한 신규 아이템 ‘마스터리 북’은 나만의 선수 육성 보상과 이벤트 미션, 아이템 큐브와 주요 코인 상점 등을 통해 입수할 수 있다. 신규 성장 요소를 통해 더욱 강력한 팀 구성이 가능해져 짜릿한 경쟁 재미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힘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 ‘리그릿’, ‘킹타이거’, ‘플라메쉬’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이달 29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안착할 수 있도록 구단주 가이드 개선을 진행하고, 트레이너 보관함 확장 등 유저 편의성 개선도 이어간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2021 겜프야’는 유저 친화적인 게임성 개선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