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와 다시 만났다 "운명 아닌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4:54:3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배우 오채이와 소개팅 후 첫 데이트에 나선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13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6회에서는 장우혁이 이다해의 주선으로 만난 배우 오채이와 소개팅 후 홍대에서 데이트를 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홍대 거리에 뜬 장우혁은 설레는 마음으로 오채이를 만난다. 그는 “평소 취미가 어떻게 되는지?”라고 묻고, 오채이는 “원데이 클래스처럼 뭔가를 만드는 걸 좋아한다”고 답한다. 그러자 장우혁은 “저도 그렇다. 전 아예 우리 집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연다. 혼자서~”라며 폭풍 호응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교감’ 이다해는 “집에 오라는 말인가?”라고 예리하게 분석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달달한 기류 속 장우혁은 “오늘 우리가 가는 것도 그런 곳”이라며 “채이 님이 좋아하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곳!”이라고 설명한다. 뒤이어 그는 “제가 잘할 수 있는 것을 해서 (오채이에게) 어필을 하려고 한다”며 평소 자신의 최애 취미인 ‘운동화 커스텀’을 하기 위해 지인의 작업실로 간다. 그런데 장우혁의 지인인 ‘운동화 커스텀’ 작가를 본 오채이는 “앗, 오빠!”라며 깜짝 놀란다. 장우혁은 운동화 커스텀 작가와 오채이가 서로 아는 사이라고 하자, “네가 채이 님을 어떻게 알아?”라며 질투심을 드러낸다. 작가는 “교회를 잠깐 같이 다녔다”고 해명(?)하고, 장우혁은 곧장 “그런데 왜 날 소개 안 해줬어?”라고 따져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유쾌한 분위기 속, 작가는 장우혁에게 “2년 전 제 개인전 오시지 않았냐?”며 “그때 채이도 왔었다”고 말한다. 이에 장우혁은 “(내가 오채이 님과) 같은 시간대에 왔었어?”라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급기야 장우혁은 ‘스튜디오 멘토군단’에게 “너무 소름이 끼치면서 이건 운명이 아닌가 싶었다. 이게 말이 되냐?”고 오채이와 자신의 ‘운명론’을 주장한다. 과연 ‘멘토군단’과 오채이가 장우혁의 ‘운명론’ 언급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장우혁은 “운동화 커스텀은 해보셨냐?”며 오채이에게 미리 준비해온 예쁜 커플 앞치마를 선물한다. 이어 앞치마를 매주면서 “서로 운동화를 바꿔서 하는 것도 의미가 있는 거 같다. 그게 내 로망이다”라고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다.

 

과연 장우혁이 오채이와의 ‘운동화 커스텀’ 데이트에서 매력 어필에 성공할 수 있을지, 두 사람의 두 번째 만남은 13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7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 우즈베키스탄 사절단 면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잠시드 호자예프 우즈베키스탄 부총리를 비롯한 사절단과 면담을 갖고 양국 간 금융 협력 및 우호 증진 방안을 논의했다고 10일 밝혔다. 우즈베키스탄 사절단은 한국 기업의 우즈베키스탄 진출 확대와 양국의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이번 방한을 추진했다. 특히 이날 오전 개최된 ‘한

2

메가MGC커피 × 가나디, 연말 F&B 협업 흥행 '정조준'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가MGC커피가 인기 캐릭터 ‘가나디’와 협업해 선보인 홀리데이 콜라보 홀케이크가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Z세대 취향을 정확히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성공 사례로 떠올랐다. 10일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지난 4일 정식 출시된 이번 제품은 출시 D-2에 진행한 ‘사전예약’부터 주문이 폭증해 출시 당일 본사에 마련된 재고 수량

3

‘손 안 씻는 남자들?’, '케어허' 위생문화 바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025년 질병관리청 조사 결과, 용변 후 손을 씻지 않는 남성이 전체의 21.4%(2024년 10월 기준)로 나타난 가운데, 남성 위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제품이 등장해 화제다.신행이엔티는 10일 남성들의 숨겨진 위생 니즈를 해결하고 청결 문화를 선도하고자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CareHer)'를 공식 론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