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안문숙, 임원희와 핑크빛 예약?! "임원희 때문에 다른 일 못하겠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09:05: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안문숙과 임원희가 달달 모먼트로 안방에 핑크빛 설렘을 안겼다. 

 

▲배우 안문숙과 임원희가 데이트에 나서 핑크빛 무드를 조성했다. [사진='미우새' 방송 갈무리]

 

두 사람은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승수, 양정아와 함께 더블 데이트를 즐겼다. 

 

임원희는 예쁘게 화장하고 나타난 안문숙에게 폭풍 칭찬을 했고, 안문숙은 "(임)원희 씨 만나러 오는데 맨 얼굴로 와요?"라며 달달함을 더했다. 

 

이어 안문숙은 "집에서만 만나니까 바람도 쐴 겸"이라며 말문을 연 뒤, "꼭 오늘 밤에 들어가야 된다 그런 건 없죠? 그럼 내일은 어때요?"라고 말해 임원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안문숙은 "남자와 단 둘이 여행하는 게 자주 있는 일은 아니라서"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어떻게 지냈냐'는 질문에 안문숙은 "요즘은 임원희 씨 때문에 다른 일을 못하겠다. 밖에 나가면 만나는 사람마다 '임원희 씨와 파이팅'이라고 응원의 말을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임원희는 안문숙이 '미운 우리 새끼'에 게스트로 출연한 뒤, 묘한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후, 이들의 로맨스를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 34년 소스 노하우 입힌 파일럿 브랜드 ‘소싯(SAUCI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자사의 소스 노하우를 담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Sauce(소스)’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합성어인 ‘소싯(SAUCIT)’은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에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2

한솥도시락, ‘돼지고기’ 앞세운 단백질 강화 메뉴로 시장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단백질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관련 제품의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은 2018년 813억 원 규모에서 2023년 4000억 원 수준으로 성장했다. 이 같은 흐름 속에서 주요 단백질 공급원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기존에는 닭가슴살과

3

무신사 트레이딩,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디키즈 숍인숍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Dickies)’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지난 2024년부터 국내에 디키즈를 본격적으로 유통하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현지 시장에 맞춘 상품 기획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