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걸' 이이경 "2개 무대 준비해야" 휴가 중 파이널미션 기습 고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8 08:14: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하우스 오브 걸스’의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하는 ‘하오걸 뮤지션’ 6인이 꿀맛 같은 휴가와 동시에 새로운 미션을 부여받아 온탕과 냉탕을 오간다. 

 

▲'하우스 오브 걸스'. [사진=ENA]

 

18일(오늘)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제작: 콘텐츠브릭, 이하 ‘하오걸’) 9회에서는 5라운드 ‘트리플 유닛 미션’에서 생존한 ‘하오걸 뮤지션’ 6인이 처음으로 휴가를 떠나는 모습과 함께 파이널 라운드 미션을 준비하는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하오걸 뮤지션’ 6인은 파이널 라운드 전, 각종 수상 레저를 함께하며 여름을 만끽한다. 신나게 물놀이로 힐링하는 것도 잠시, 이들은 “우리 이렇게 놀아도 돼?”, “좀 불안하다”라며 불안해한다. 때마침, 수영장 앞 대형 모니터에 ‘매니징 디렉터’ 이이경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그는 “대망의 파이널은 총 2개 라운드로 진행되며 첫 번째로는 2000년대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3인조 레전드 커버곡’ 미션이 있고, 그 다음으로 유닛별 ‘신곡’ 미션이 준비돼 있다”고 고지한다. 이어 그는 “파이널 라운드에서 베네핏을 획득한 참가자가 1명 있다”며 “해당 참가자에게는 파이널 무대를 함께할 유닛 팀원을 선택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고 덧붙인다. 

 

이이경의 기습 발표에 모두가 얼어붙은 가운데, ‘하오걸 뮤지션’들은 “이렇게 큰 권리를 준다고?”, “(베네핏 획득자에게) 거의 우승을 넘겨주는 것 아닌가”라며 충격을 토로한다. 직후, 베네핏을 획득한 1인의 정체가 공개되는데, 해당 베네핏 획득자는 고심 끝에 파이널 라운드를 함께할 팀원 2명을 호명한다. 이에 자신의 이름이 불린 ‘하오걸 뮤지션’ 2인은 “반전만 없으면 우리 팀이 우승하겠다”라고 자신하지만, 선택받지 못한 나머지 3인 역시 “전혀 아쉽지 않다”, “오히려 우리 팀원들이 더 좋은데?”라고 ‘럭키비키’를 외쳐 두 유닛간에 팽팽한 긴장감이 형성된다. 

 

과연 대망의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할 6인이 누구일지, 그리고 이들이 어떻게 3인씩 유닛을 구성해 마지막 미션을 수행할지는 18일(오늘)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