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퓨어 소이빈 클렌징 밀크’ 출시…올리브영 입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08:06: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신제품 ‘퓨어 소이빈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지리산에서 재배한 100% 야생 돌콩을 4단계 공정을 거쳐 완성한 두유 클렌저로, 파인 그라인딩(Fine Grinding) 공법을 적용해 콩을 미세 분쇄한 뒤 120시간 숙성·발효시킨 ‘퓨어 소이 밀크™’ 성분을 함유했다. 세안 후에도 보습·진정 효과를 제공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마녀공장, ‘퓨어 소이빈 클렌징 밀크’ 출시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 클렌징 밀크의 세정력 한계를 보완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민감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이 제품은 이달부터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며, 출시 기념으로 14%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세정력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카드, 'KB Pay 연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카드는 KB Pay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KB Pay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5년 마지막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KB Pay 앱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응모 후 'PUSH 동의'를 완료한 고

2

SK인텔릭스,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금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K인텔릭스가 지난 11일 세빛섬 가빛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브랜드 콘텐츠 ‘원코크 플러스, 얼음공장의 비밀’로 통합 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KODAA)가 주관·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3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26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