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가정의 달 맞아 인기 가전 경품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4 08:07: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구매 고객에게 △올인원 세탁건조기, △안마의자, △노트북, △로봇청소기, △헤어 스타일러 등 인기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달 20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내국인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기 가전제품을 증정한다. 

 

▲ 신라면세점, 가정의 달 맞아 인기 가전 경품 이벤트 진행

행사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인터넷점 등 국내 전 지점 내국인 구매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구매할 때마다 응모 기회를 추가로 제공해 여러 번 구매할 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이달 26일부터 6월 7일까지 관세청과 한국면세점협회가 개최하는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 2024'에 참여해 △구매금액 별 선불카드 증정, △구매금액 달성 시 굿즈 증정, △인터넷점 첫 구매 시 1달러 웰컴딜 증정, △신규회원 가입 시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내외국인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