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제주산 원물 담은 액상 차 2종 출시…레몬차·생강차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08:28: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디야커피가 제주산 원물을 활용한 액상형 차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겨울철 따뜻함을 더한다.


이디야커피는 18일 ‘제주 레몬차’와 ‘제주 생강차’ 등 지역특화 액상 차 MD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 제주산 레몬과 생강을 사용해 지역 특산 원료의 매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최근 확산되고 있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 음료 라인업을 확대한 취지다.
 

▲ 이디야커피, 제주산 원물 담은 액상 차 2종 출시

‘제주 레몬차’는 제주산 레몬의 상큼함을 그대로 담아 과육이 살아 있는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제주 생강차’는 통생강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따뜻한 여운이 남아 겨울철에 특히 어울리는 메뉴로 구성됐다.

신제품 액상 차 2종은 18일부터 이디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먼저 판매되며, 이후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과 마트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제주 지역의 우수한 원물로 겨울철 따뜻한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산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지역 상생과 건강한 소비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잡코리아, AI 추천 고도화로 입사지원 2년간 280%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가 인공지능(AI) 추천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최근 2년간 입사지원 규모를 크게 확대했다. 잡코리아는 AI 추천을 통한 입사지원 수가 2023년 4분기 대비 2025년 4분기 기준 28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같은 기간 채용 공고 조회 수는 93%, 지원 전환율은 97% 각각 늘어나며

2

놀유니버스, 2026 여가 트렌드 키워드 'H.O.R.S.E' 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2026년 여가 시장을 관통할 트렌드 키워드로 ‘H.O.R.S.E’를 제시했다. 놀유니버스는 13일 2026년 여가 트렌드 키워드 ‘H.O.R.S.E’를 발표했다. 이번 키워드는 Hyper Fandom(팬덤 기반 여가) Open Access(접근성 중심 선택) Refined Premium(가치 중심 프리미엄) Smart

3

무신사, 中 상하이 쉬후이구와 협력…중국 공략 교두보 마련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중국 상하이 쉬후이구(徐汇区) 정부와 협력해 한국 패션 브랜드 초청 행사를 진행하며 파트너 브랜드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현지 협력 기반을 강화했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스토어 상하이 안푸루’가 위치한 쉬후이구와 공동으로 기획됐으며, 파트너 브랜드의 중국 핵심 상권 이해도를 높이고 현지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는 데 초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