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겨울에도 따뜻한 괌·베트남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6 08:41: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겨울철에도 온화한 기후 속에서 이색적인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괌과 베트남 노선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서울은 오는 24일까지 괌과 베트남 다낭·나트랑 노선의 특별 할인 운임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수하물을 포함한 편도 항공권 가격은 최저 12만2800원부터이며, 노선별로 일자당 10석 한정으로 제공된다.

 

▲ [사진=에어서울]

 

항공권 할인과 함께 현지 관광 상품에 대한 혜택도 마련했다. 에어서울은 한진관광의 테마 여행 큐레이션 플랫폼 ‘여담’을 통해 괌과 베트남 주요 관광 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괌 돌핀크루즈 투어, 베트남 다낭의 바나힐 투어, 나트랑 인근 무이네 사막 지프투어 등이 포함됐다.

 

여행 중 통신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별도 유심 교체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어알로(eSIM)’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겨울철 성수기에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따뜻한 해외 여행지를 찾는 수요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배민, 라이더 시상식 '배민라이더페스타 어워즈'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 라이더를 위한 첫 오프라인 시상식을 열고 상생 파트너로서의 동행을 강조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과 물류 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15일 경기도 하남 배민라이더스쿨에서 ‘2025 배민라이더페스타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행사에는 라이더와 가족 등 3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배달의민

2

롯데마트, 최강록 셰프 협업 선물세트·구이용 상품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최근 인기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승으로 주목받은 최강록 셰프의 협업 상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6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설 명절 사전예약 기간(2025년 12월 26일~2026년 2월 6일) 동안 최강록 셰프와 단독 협업한 선물세트 2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강록의 나야 LA갈비 세트(2kg)’와 ‘최강록의 나야

3

'뛰산2' 임수향 "양세형 오빠처럼 새우 까주는 남자가 찐" 핑크빛 기류 '무슨 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뛰산 크루’가 마라톤 대회를 마치자마자 관광버스에 납치(?)돼 충남 아산으로 향한다. 19일(월)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8회에서는 ‘2025 MBN 서울마라톤’을 끝낸 ‘뛰산 크루’가 “일정이 끝난 게 아니다”라는 권은주 감독의 한마디와 함께 영문도 모른 채 버스에 올라, 서울 잠실에서 충청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