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상생 '진심' 삼양라운드스퀘어, 밀양아리랑대축제서 팝업스토어 성료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08:55:5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에 참가해 선보인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지역 밀착형 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밀양 영남루 및 밀양강 일원에서 펼쳐진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의 아리랑 주제관 인근에서 열렸다. 밀양아리랑대축제는 1957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져 오는 경상남도 대표 향토 축제다. 올해는 ‘영남루의 꿈, 밀양아리랑의 빛’이라는 주제로 성대하게 펼쳐졌다.

 

▲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는 내·외관을 불닭볶음면을 대표하는 빨간색과 대표 캐릭터 호치로 꾸미고, 라면, 소스, 불 모양의 패널 등을 곳곳에 배치해 주목도를 강화했다. 팝업스토어는 게임존, 포토존, 전시존 등 3가지 구역으로 꾸렸으며, 방문객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먼저 게임존에서는 불닭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불닭룰렛판 중심에서 불닭소스통을 돌려 경품을 받는 ‘불닭룰렛’을 비롯해 불닭볶음면 컵라면을 활용한 ‘불닭퐁’, ‘불닭컬링’, ‘불닭타워’ 등 다채로운 게임을 진행했다. 포토존에서는 불닭 패널을 들고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외에 삼양식품 밀양공장과 불닭 브랜드를 소개하는 전시존을 조성했으며, 팝업스토어를 모두 체험한 방문객에게 선착순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진행했다.

 

불닭 페스티벌 오픈 첫날에는 평일 아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방문객들이 몰려들며 대기줄이 형성됐으며, 주말에는 더욱 많은 인파가 몰렸다. 총 4일간 약 1만 5천여 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불닭볶음면의 수출 전진기지인 밀양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 많은 방문객 분들이 여러 이벤트를 즐겨 주신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지역 밀착 사업을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여러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장민영 IBK기업은행장, 취임 첫날 출근 저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3일 오전 장민영 신임 IBK기업은행장이 노조의 강경한 반발에 막혀 취임 첫 출근에 실패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장 행장은 오전 8시 50분께 서울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 도착했으나, 출입문을 가로막은 노동조합의 저지로 인해 본점 사무실에 들어서지 못하고 발길을 돌렸다.노조는 “체불임금 지급 문제 해결과 대통령과의 약속을 담

2

위메이드커넥트, ‘라스트 발키리’ 공개…글로벌 사전 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니트로엑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하이브리드 RPG 신작 ‘라스트 발키리’를 최초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라스트 발키리’는 니트로엑스의 대표작 ‘서먼헌터 키우기’의 개발 노하우를 계승한 모바일 신작이다. 간편한 조작과 높은 접근성을 갖춘 캐주얼 게임의 강점에

3

보람의정부장례식장, 의정부성모병원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의정부장례식장이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이하, 의정부성모병원)과 장례협력 체계를 구축한다.보람의정부장례식장은 의정부성모병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장례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보람 보람그룹 이사, 이태규 의정부성모병원 병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앞서 의정부성모병원은 의료시설 확충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