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러닝+휴양’ 잡는다…‘사이판 마라톤 2026’ 런트립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9 09:04:4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이 러닝과 여행을 결합한 ‘런트립(Run+Trip)’ 수요 확대에 맞춰 ‘사이판 마라톤 2026’ 연계 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건강과 취미를 중시하는 여행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해외 러닝 대회 참가와 현지 관광을 결합한 테마형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사이판 마라톤 2026 참가 일정을 포함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해당 대회는 마리아나 관광청이 주관하는 국제 마라톤 행사다. 사이판 해변을 따라 달리는 코스로 알려져 있으며 ▲풀코스(42.195km) ▲하프코스 ▲10km ▲5km 등 종목을 운영한다.

 

대회는 가라판 마이크로 비치 인근 아메리칸 메모리얼 파크에서 개최된다. 참가자에게는 공식 티셔츠와 메달, 완주 증명서, 시상식 연회 초청권 등이 포함된 ‘마라톤 패킷’이 제공된다. 레이스 패킷은 대회 전날 현장에서 수령한다.

 

마라톤 일정 외에도 만세 절벽, 버드 아일랜드, 한국인 위령탑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일정이 포함됐다. 숙박은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에서 진행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여행에서 경험과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 경향이 확대되면서 런트립 상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국적인 자연환경 속에서 러닝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 로직' 김구라, 최종 토론 진행자 등장! "상대에게 까인 기분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김구라가 KBS2 ‘더 로직’ 최종 라운드 토론의 MC로 전격 등장, ‘입담 1티어’ 클래스가 빛나는 진행 능력을 발휘한다. 19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토론 서바이벌 ‘더 로직’(연출 김태준) 최종회에서는 ‘로직 히어로’와 ‘로직 빌런’이 맞붙는 4라운드 ‘1:1 블라인드 매치업’을 통해 최종 라운드행이 확

2

'독박투어4' 김준호, '목 디스크 수술'했는데 日서 스노 바나나보트 체험 투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 김준호가 일본 홋카이도에서 스노 바나나보트를 타며 곡소리와 비명을 작렬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21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8회에서는 평균 나이 49.4세인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일본 홋카이도에서 ‘스노 바나나보트’와 ‘튜브 썰매

3

'남의연애4', 연프 사상 최초 '탈락자' 발생! 대혼란 속 탈락자 정체는?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 ‘남의연애 시즌4’에서 ‘연프’ 사상 최초로 탈락자가 발생한다. 20일(금) 오전 11시 공개되는 ‘남의연애 시즌4’ 8·9회에서는 ‘남의 집’에 입소한 남자 11인이 셋째 날 밤 ‘호감도 투표’를 진행하며, 최하위를 기록한 인물이 즉시 탈락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탈락자 투표를 진행하게 된 ‘남의 집’의 공기는 무겁게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