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지오에서 화상회의하세요~"...대우건설, '줌' 배경화면 제공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03 09:11:28
  • -
  • +
  • 인쇄

대우건설이 화상회의 플랫폼에 사용되는 배경화면을 제공한다.

대우건설(대표 김형)은 대표 공사실적 사진이나 ’푸르지오‘ 입주단지·견본주택의 인테리어 사진을 활용, '줌(Zoom)'에서 사용 가능한 배경화면을 제작해 일반 소비자에게 3일 배포한다.

줌은 미국 ’Zoom Video Communication’사가 개발한 화상회의 플랫폼으로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전세계적으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국내에서도 기업, 기관, 학교 등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다. 

 

▲ 대우건설 직원이 줌 배경화면으로 푸르지오 인테리어 장면을 활용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제공]


한편, 줌이 주로 집에서 활용되다 보니 배경으로 방안 내부가 화상에 노출돼 신경이 쓰이는 경우도 발생하게 된다.

대우건설은 이 점에 착안해 이용자들이 '푸르지오' 인테리어 사진이나 거대한 교량, 플랜트 설비 등 자사 건설 실적을 활용한 다양한 장면들을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배경화면에 사용되는 대표 공사 실적 사진은 전남 신안군 ‘천사대교’(2019년 준공), 경남 거제시 ‘거가대로’(2010년 준공), ‘알제리-오만 비료공장’(2012년 준공), ‘모로코 비료공장’(2016년 준공) 등이다.

‘푸르지오’ 인테리어 사진으로는 ‘과천 푸르지오 써밋’(2020년 입주), ‘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2020년 분양), ‘광명 푸르지오 센트베르’(2020년 분양), ‘영흥공원 푸르지오 더 퍼스트’(2020년 분양) 등 최근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던 입주 및 분양단지들이 활용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회사는 업계 최초로 정기 발행하는 브랜드 유튜브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와 캐릭터 기업PR 유튜브 채널인 ‘정대우가 간다’를 선보이는 등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에서 늘 앞서가고 있다”며 “시대의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며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배경화면은 푸르지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