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자산운용, MZ세대와 소통 강화···파인메이트 모집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08 09:12:39
  • -
  • +
  • 인쇄
8주 동안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 지원

한화자산운용(대표이사 김용현)이 디지털 금융환경에 익숙한 MZ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13일까지 ‘파인메이트’를 모집한다.
 

▲사진 = 한화자산운용 제공

 

파인메이트는 한화자산운용의 직판앱(PINE) 고객들에게 딱딱하고 어려운 주제로 인식되던 ‘금융과 투자’ 를 MZ세대 특유의 자연스러움으로 풀어내어 재미있고 유익한 금융정보로 전달하게 된다.

금융투자 분야에 관심이 있고,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경험하고 싶은 대학생(재/휴학생 및 졸업/예정자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고, 모집인원은 총 18명이다.

6월 23일부터 8주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활동지원금 100만원 ▲PINE브랜드 굿즈 키트 ▲펀드 매니저와의 만남 △ 금융투자 맞춤 교육 세션이 지원된다.

파인은 ‘투자메이트’를 목표로 하는 직판앱으로 지난 5월에 출시됐다.

파인앱에서 한화자산운용의 펀드를 가입하면 업계 최저 판매 보수(J-e/J-Pe 클래스 기준)로 가입 가능하다.

파인메이트 선발 결과는 6월 18일 개별 연락된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2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3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