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세 자릿 수 하반기 수시채용 시작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23 09:13:28
  • -
  • +
  • 인쇄
이천 20개 부문·청주 7개 부문...오는 11월 또는 내년 1월 입사 진행

SK하이닉스가 지난 2월과 6월에 이어 세 번째 수시채용을 8월 20일부터 진행한다. 채용 규모는 세 자릿 수.

SK하이닉스는 올해부터 수시채용 방식으로 신입사원을 뽑고 있다. 인력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직무별 특화된 인재를 채용하고, 실제 업무에 필요한 직무역량과 전문성을 중심으로 선발하는 방식이라는 게 SK하이닉스의 설명.

수시채용인만큼 직무별 채용 일정과 면접 방법 등 지원을 원하는 분야의 채용 프로세스를 꼼꼼하게 살필 필요가 있다.
 

▲자료= SK하이닉스 제공

 

우선 이천 사업장은 설계, 소자, R&D공정, 양산기술, 양산관리 등 20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청주는 소자, R&D공정, 양산기술, 양산관리, 품질보증 등 7개 부문서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나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로, 원하는 근무지를 직무와 연계해 사전에 선택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8월 29일 20시까지며, 이후 9월 중 인적성검사(SKCT)와 10월 중 면접을 거친다. 이후 최종 오리엔테이션과 건강검진을 마치면 최종합격된다.

SK하이닉스는 “온라인 진행되는 최종 OT도 채용과정 중 하나이므로 반드시 이수해야 최종합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최종합격자 중 기 졸업자는 2021년 11월, 졸업예정자는 2022년 1월 입사하게 된다.

한편, SK그룹의 공개채용은 올해가 마지막. 이달말 모집공고가 나오며, 내년부턴 계열사별 100% 수시채용으로 전환한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2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3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수원서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오는 18일까지 타임빌라스 수원에서 ‘2025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DIY 커스텀존’, ‘초대형 마이멜로디 에어벌룬’,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포토월 등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에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품절 대란을 일으켜 현재는 구매가 어려운 ‘리유저블 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