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에 뭐하지?"... 통신사, 로밍·VOD 혜택 강화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6 18:25:30
  • -
  • +
  • 인쇄
SKT·KT, 해외여행객 대상 로밍 데이터 프로모션 진행
LGU+, 콘텐츠 몰아보는 고객 겨냥 VOD 할인·이벤트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이동통신사들이 설 연휴 기간동안 해외여행을 떠나거나 콘텐츠 몰아보기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로밍·VOD 서비스를 중심으로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설 연휴는 1월 27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직장인의 경우 하루 연차 사용 시 최대 9일간 쉴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면서 SKT와 KT는 이를 겨냥한 로밍 서비스 혜택을 준비했다.

 

▲ SKT가 설 연휴에 해외여행을 가는 고객을 위해 T로밍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SKT]

 

SKT는 가족 단위 해외여행객을 위한 ‘가족로밍’을 선보였다. SKT의 대표 로밍 요금제인 ‘바로 요금제’ 가입자가 월 3000원을 추가하면 가족 구성원 최대 5명이 로밍 데이터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0청년 요금제’ 이용자는 별도의 신청 없이 로밍 요금을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괌·사이판 여행객은 추가 요금 없이 국내 요금제 데이터로 현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SKT는 ‘클럽 T 로밍’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자 보험, 면세점 할인, 환율 우대, 택시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60개월간 T 로밍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은 ‘첫 로밍 데이터 4배’ 이벤트를 통해 3GB 요금제 가격으로 12GB를, 6GB 요금제 가격으로 24GB를 이용할 수 있다. 기내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T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는 데이터 용량에 따라 20%에서 최대 10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KT가 설 연휴를 맞아 로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KT]

 

KT는 ‘로밍 데이터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함께 쓰는 로밍’ 서비스 가입 고객 전원에게 최대 3GB의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19세부터 34세 사이 고객은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행 관련 프로모션으로는 카카오 T 해외차량 호출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신세계 면세점, KB국민은행과의 제휴 혜택도 2월 중 확대될 예정이다. 

 

▲ LG유플러스가 설 명절을 맞아 VO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밀린 영화나 드라마 등을 몰아보는 사람들도 많다. 

 

LG유플러스는 연휴 기간 중 콘텐츠 이용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강화했다. U+tv에서 최신 영화 VOD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하며, 인기 영화 50여 편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기 공연 실황 및 뮤지컬 VOD도 최대 70% 할인한다. 더불어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데이터 커머스 ‘U+콕’에서 설 선물용 제품을 최대 94% 할인 판매하며, 매일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맥도날드 ‘맥윙’, 상시 판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인기 사이드 메뉴 ‘맥윙’이 27일부터 정식 메뉴로 편입돼 상시 판매된다고 이날 밝혔다. 맥윙은 맥도날드가 2014년 처음 선보인 치킨 메뉴로, 그동안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운영돼 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매 출시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고, 판매 종료 이후에도 재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

2

김덕주 신세계인터 대표 "3I 중심 조직 패러다임 전환해 신성장 만들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조직 패러다임 전환을 선언하고 중장기 성장 전략을 본격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6일 오후 신세계그룹 도심 연수원 ‘신세계 남산’에서 임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10년, 20년, 25년, 30년 장기근속자에 대한

3

우리銀-서울중부경찰서, 보이스피싱 직통 핫라인 구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이 보이스피싱 피해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경찰과 손잡고 신속 대응 체계를 가동한다.우리은행은 지난 26일 서울중부경찰서와 ‘피싱 범죄 예방 및 신속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영업점과 경찰을 직접 연결하는 직통 핫라인을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동안 보이스피싱 의심 상황 발생 시 경찰 대표번호로 신고하면 5분 이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