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점보라면 시리즈 누적 300만개 돌파, 4탄 '틈새비김면'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1 10:16:02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5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3종의 누적 판매량이 3월말 기준 3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11일 밝혔다. 8배 이상의 용량을 고려할 시 무려 일반 용기면 2100만 판매 효과로 환산된다.

 

▲ 사진=GS25

 

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먹방 콘텐츠에 열광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일반 용기면 대비 8배 이상 규모를 키워 기획한 초대형PB 용기면이다. 최초 5만 개 이벤트 한정 상품으로 기획됐으나,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정식 운영 상품으로 전환돼 3종의 시리즈까지 라인업이 확대됐다.  

 

오모리점보도시락,  공간춘, 팔도점보도시락 3종은 25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GS25의 용기면 카테고리 Top 1위~3위에 등극했다. 육개장, 신라면 큰사발 등 내로라하는 NB라면을 모두 밀어내고 PB라면이 매출 ‘BEST 3’을 휩쓸고 있는 것은 편의점 라면 역사 상 유례를 찾아 보기 어려운 성과다. 점보라면 시리즈 영향력은 편의점을 넘어 유통업계 전반으로 확산됐으며 다양한 대용량 상품이 연이어 출시되는 기폭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GS25는 이달 11일 점보라면 시리즈 4탄 ‘틈새비김면’을 선보이며 점보 열풍을 이어간다. 11일~12일(2일간) 우리동네GS 앱의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2천개 한정으로 선착순 주문 판매를 진행한 후 오는 18일 전국 GS25 매장에 정식 출시되는 방식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연말 택시 알바 뜬다"…카카오 T, '알바 기사' 전격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가맹택시 브랜드 ‘카카오 T 블루’의 파트타임 택시기사를 공개 모집하며 연말 심야승차난 해소에 나선다. 운전면허 취득 1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차량·보험·입문 교육 등 초기 비용 부담을 최소화해 공급 기반을 확대한다는 구상이다.카카오모빌리티 자회사 케이엠솔루션(KM Solution)은 단기·유연 근로 형

2

배상면주가, 홈술닷컴 12월 연말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상면주가의 한국술 큐레이션 서비스 홈술닷컴은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표 제품 할인, 전용 사은품, 고객 참여 리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한 달간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먼저, 홈술닷컴은 느린마을 막걸리 5병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분위

3

IBK벤처투자-대신증권,‘넥스트 밸류업 펀드’ 공동 결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벤처투자와 대신증권은 국내 혁신 기업의 성장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넥스트 밸류업 펀드’를 공동으로 결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금융당국이 추진하는 종합금융투자사업자(종투사)의 모험자본 공급 의무화 정책에 실질적으로 부응하는 대표적 사례로, 민간·정책금융의 역량을 결합한 혁신 자본 공급 모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