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상반기 개발자 채용…"올해 300명 규모 기술 인력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28 10:32:39
  • -
  • +
  • 인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올해 상반기 대규모 개발자 채용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약 200명의 기술 인력을 채용한 우아한형제들은 올해 50%가량 늘어난 300명 규모의 개발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 우아한형제들 제공


채용 분야는 ▲서버·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및 안드로이드 ▲로봇 소프트웨어 ▲데이터분석 ▲인프라 ▲정보보안 ▲QA 등 개발 전 직군이다.

대상자는 각 공고에 게시된 자격과 역량을 갖추면 나이·성별·학력·전공 등과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온라인 코딩테스트(또는 사전과제), 비대면 실무진(1차)·임원(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채용 절차는 지원자의 개별 상황에 맞춰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우아한형제들 인재 영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올해부터 주 32시간 근무제도 시행과 더불어 모든 정규직 임직원에게 1년 만근할 경우 독일 증시에 상장한 모회사 딜리버리히어로(DH)의 주식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주식 보상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또 정규직 입사자에게는 근속 2년을 조건으로 기본 연봉의 20%를 사이닝 보너스로 지급하는 제도를 운영 중이다.

송재하 우아한형제들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인재를 영입하고, 열린 소통과 공유 문화가 개인의 성장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