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한국공항공사, 국내선 여객 혜택 강화 협력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29 11:07:5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이 한국공항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공항 이용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2024 공항 여행 이벤트'를 마련해 도도포인트 솔루션 기반 여객 특화 서비스 시범사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이를 통해 국내 공항 이용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 사업자와 연계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도 나선다.
 

▲ [이미지=야놀자]

 

양사는 김포 및 김해공항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적립 혜택을 마련했다. 각 공항 출발ᆞ도착 대합실에 비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으며, 공항 이용 설문을 통해 서비스 개선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적립 후 야놀자 플랫폼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이나 캐플릭스 등 지역 사업자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 쿠폰으로 교환해 국내 여행 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과 한국공항공사는 사업성 평가를 거쳐 '공항 멤버십' 등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간다. 특히 국내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먹거리‧놀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만큼 이를 국내 중견ᆞ중소 사업자를 위한 상생 마케팅 솔루션으로 활용 범위를 확대한다.

여행ᆞ여가 산업 관련 국내 사업자라면 누구나 본 시범사업 기간 내 무상으로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

윤형중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공항을 단순히 항공기 탑승 장소만이 아닌 여객 여정 전반의 초연결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콘텐츠 공간으로 변화시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섭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대표는 "자체 솔루션을 지속해서 고도화해 다양한 오프라인 여행 공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더 편리한 솔루션 기반의 여행 환경을 확산시키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